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나의 티스토리 이야기

또 다음 저품질이 찾아왔네요 이유가 도대체 뭘까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3. 19.

어제부터 블로그 방문수가 좀 주는 것 같아 방문 통계를 확인해보니 다음 유입이 현저히 낮아졌더라고요. 설마 하고 제 사이트 주소를 다음 검색창에 쳐보니 사이트 탭이 발견되지 않았습니다. 다음 저품질이라는 거죠.

 

 

지난번에도 다음 저품질에 한번 걸렸었는데 그 당시에는 글을 수정해서 그런 것 같다는 합리적인 의심이 존재했습니다.

 

 

맛집을 찾는 뚠뚠이, 드디어 다음 저품질이 찾아왔어요

드디어 다음 저품질이 찾아왔어요. 저한테는 왠지 안 올 것 같고 지금까지 괜찮았듯이 앞으로도 괜찮지 않을까? 하는 막연한 생각을 가지고 있었는데요. 저라고 비껴가지는 않네요. 티스토리 블

gordonoliver.tistory.com

 

근데 이번에는 정말 이유를 알 수가 없더라고요. 방문통계를 보면 18일부터 다음 유입이 적기 때문에 글에 문제가 있어 다음 저품질이 찾아온 거라면 17일 글부터 의심을 해봐야 하는데요. 3월 17일에는 제가 글을 7개 썼습니다.

 

 

슬로이스트 파주산내점, 유기농 빵 맛집으로 유명한 곳

슬로이스트 파주산내점을 다녀왔어요. 이곳은 유기농 빵을 만드는 곳으로 파주 운정에서 유명한 곳입니다. 몇 달 전에는 야당역 근처에도 새로 지점을 냈던데 사장님이 두 곳을 다 운영하시는

gordonoliver.tistory.com

 

 

강아지고양이편의점 망원한강점, 강아지 와인 등 재밌는 것들 엄청 많아요

강아지고양이편의점 망원한강점에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에 방문했다가 가까운 곳에 있어서 들리게 되었어요. 강아지와 고양이 용품들을 파는 곳인데 무인으로 24시간 운영되

gordonoliver.tistory.com

 

 

돼지바 그릭복숭아, 아니 이맛은?! 요플레 복숭아맛

돼지바 그릭복숭아 먹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돼지바 오리지널은 1983년에 나온 거의 40년이나 된 아이스크림입니다. 지난번에 돼지바 블랙을 리뷰한 적이 있었는데요. 빠삐코를 연상시키는 맛이

gordonoliver.tistory.com

 

 

2022 파주시민안전보험 보상금액 꼭 받아가세요

2022 파주시민안전보험에 대해 말씀드리려 합니다. 저는 파주에 살기 때문에 파주지만 각 시, 군마다 시민안전보험 제도가 많이 시행되고 있으니 본인이 살고 있는 곳에도 시민안전보험이 있는

gordonoliver.tistory.com

 

 

sin cos tan 표 쉽게 암기하는 방법(특수각의 삼각비 표 절대 잊지 않는 법)

삼각함수에 대해 공부하는 학생이라면 sin cos tan 표에 대해 암기를 하고 있어야 합니다. 특수각에 대한 값이 복잡하지는 않기 때문에 외우는데 크게 어려움은 없지만 쉽게 암기하는 방법으로 머

gordonoliver.tistory.com

 

 

파워포인트 수식 분수표시 방법(제곱, 루트, 적분, 함수, 로그, 행렬 등 표시 방법)

파워포인트 수식 표시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파워포인트를 사용하다 보면 분수, 제곱, 루트, 적분, 함수, 극한 및 로그, 행렬 등의 수학 수식 기호를 표시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파워

gordonoliver.tistory.com

 

 

자동차세 연납신청 방법 및 기간 등 상세하게 알려드려요

자동차체 연납신청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자동차세 연납신청을 하시게 되면 연세액에서 최대 9.15%를 할인받으실 수 있습니다. 자동차세란? 자동차세란 자동차를 소유했다는 것에 대한

gordonoliver.tistory.com

제 생각에는 아무리 봐도 이유를 알 수가 없네요 ㅋㅋㅋㅋㅋ

 

첫 번째 다음 저품질 때는 약 1달이 지나니 저품질이 자동으로 풀렸었는데요. 이번에는 어떻게 될지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다음 통누락이 아니라 저품질이기에 일 방문수가 200~300 정도 줄게 되는 것인데요. 구글 유입이 잘 되도록 더 좋은 글을 많이 쓰는 것이 답인 것 같네요.

 

혹시나 의심되는 정황들이 있다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