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강아지고양이편의점 망원한강점, 강아지 와인 등 재밌는 것들 엄청 많아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3. 17.

강아지고양이편의점 망원한강점에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망원한강공원점에 방문했다가 가까운 곳에 있어서 들리게 되었어요. 강아지와 고양이 용품들을 파는 곳인데 무인으로 24시간 운영되고 있어요.

 

 

강아지고양이편의점

강아지고양이편의점은 전국에 꽤 많더라고요. 저는 망원한강공원을 처음 보게 되었는데 간판이 신기해서 방문해보게 되었어요. 강아지고양이편의점이라고 하니 직접 강아지나 고양이를 목줄을 채우고 같이 쇼핑을 하는 시스템인지 아니면 그냥 단순히 물품만 사는 곳인지 궁금증이 있었습니다. 알고 보니 그냥 강아지, 고양이 용품을 파는 곳인데 24시간 운영하기 때문에 편의점이라는 단어를 사용한 것 같았어요.

 

 

외관을 보면 왠지 궁금해지지 않나요?ㅋㅋㅋㅋ 그리고 유리창 밑에 강아지와 고양이들이 두 발로 서서 구경하는 그림이 있다 보니 제가 헷갈릴만했습니다 ㅎ

 

1, 2층으로 이루어진 곳인데 가게가 그리 크진 않았어요. 오른쪽 사진은 1층인데요. 강아지 용품, 고양이 용품들이 종류별로 있는 데다가 처음 보는 것들도 많아서 재밌었어요 ㅎ

 

 

유명한 PETHROOM(페스룸) 용품들도 있더라고요 ㅎ 오른쪽에 보이는 건 마따따비인데요. 고양이 마약이라고 불리는 캣닢과 마따따비 중 하나입니다 ㅎ

지난번에 마따따비 덴탈봉 리뷰를 올린 적도 있죠.

 

마따따비 덴탈봉, 고양이 장난감 우리 가을이가 환장하고 놀아요(구강 건강에 도움주는 장난감)

마따따비 덴탈봉이라는 고양이 장난감 구매 후기에 대해 포스팅하려고 합니다. 예전에 한강뷰를 보면서 라면 먹은 날에 근처에 있는 고양이 편의점에 방문해서 마따따비 덴탈봉을 구매했어요.

gordonoliver.tistory.com

인터넷으로 가격을 찾아본 것보다도 더 저렴하게 팔고 있는 걸 보니 전체적으로 비싸게 파는 곳은 아닌 것 같습니다.

 

 

1층도 그렇게 크진 않은데 2층은 훨씬 작더라고요. 간식류들이 많았는데 구경하느라 시간을 많이 보냈습니다 ㅋㅋ

 

 

강아지들이 마시는 멍맥주(6,000원), 멍소주(6,000원), 멍와인(8,000원)들이 있는데 너무 재밌었어요 ㅋㅋㅋㅋ 이건 생각보다 비싼 데다가 집사인 저는 냥맥주, 냥소주, 냥와인들도 있길 바랬는데 없어서 사진 않았어요 ㅎ

 

위에서도 언급했듯 여기는 무인펫샵입니다. 알아서 바코드 찍고 결제를 하고 나가면 되는 곳이에요 ㅎ

 

저는 결국 4,200원짜리 마따따비 덴탈봉만 사서 나왔습니다. 

 

강아지고양이편의점은 애견용품점들에 비해 재미나고 세련된 물품들이 더 많았던 것 같아요. 처음보는 재밌는 간식이나 장난감들도 보여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번에도 보이면 또 구경하러 들어갈 것 같습니다. 

 

반려견이나 반려묘를 키우시는 분들이라면 강아지고양이편의점 한번 구경 가보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