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야당 취선향 단골많은 탕수육 맛집에서 등심튀김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4. 1. 28.

파주 야당에 위치한 취선향 중식당에 다녀왔습니다. 몇 년 전에 짜장면을 정말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있는데요. 그 당시 옆 테이블에서 먹었던 탕수육이 생각나서 방문하게 됐어요.

 

파주 야당 취선향 탕수육 맛집 등심튀김 맛집

취선향 전용 주차장이 있는데 20대 정도 주차할 수 있을 정도로 꽤 주차자리가 넉넉한 편입니다. 근데도 가끔 저녁에 가면 주차자리가 애매할 정도로 맛집이기도 하죠 ㅎ

 

취선향은 짜장면이 정말 맛있는데요. 간이 좀 세다는 게 특징입니다. 그래도 짜장면 좋아한다는 사람에게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는 맛집이죠.

 

몇 주 전에는 탕수육과 짜장면을 먹었는데 이번에는 등심튀김과 짬뽕 맛이 궁금해서 등심튀김과 짬뽕을 주문했어요.

 

 

아내랑 둘이서 방문했는데 식사로 짬뽕을 하나만 시키니까 사장님이 2개로 나눠드리냐고 물어보셔서 나눠달라고 했습니다. 사장님이 센스가 굿이에요 ㅎㅎ

 

 

일단 등심튀김 小(22,000원)부터 말씀드리면요. 탕수육과의 차이점이 파채가 있냐 없냐입니다. 탕수육은 소스랑 같이 나오는데 파는 없습니다. 하지만 등심튀김은 등심을 튀긴 후에 파채랑 같이 볶아서 나옵니다.

 

홀직원 말에 따르면 고기의 소금 간도 좀 다르다고 하네요.

 

최근에 탕수육과 등심튀김을 시켜 본 경험으로는 둘 다 고기 잡내가 없었습니다 ㅎㅎ 그리고 파인애플을 같이 줘서 느끼함을 달래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

 

취선향짬뽕은 제가 다른 짬뽕 맛집에서 많이 먹어봐서 그런가 막 엄청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아요(위 사진 짬뽕은 1/2그릇입니다). 저는 참고로 일산 대화동에 있는 1904전국5대교동짬뽕 대화직영점의 짬뽕을 좋아합니다 >.<

 

취선향에서 다른 요리들은 안 먹어봤지만 일단 첫 방문이시라면 탕수육이나 등심튀김과 짜장면을 같이 주문하는 걸 추천드려요 ㅎㅎㅎ

 

단체석도 있고 룸도 있어서 가족모임, 단체모임도 가능한 곳입니다. 평일이든 주말이든 저녁시간대에는 손님들이 항상 많은 것 같아요.

 

저는 다음에 방문하면 난자완스를 먹어보려고 합니다 ㅎ 난자완스 먹게 되면 나중에 후기를 또 올리도록 할게요!

 

*취선향 근처 카페 추천(경성살롱)

 

파주 카페 경성살롱 본점 1900년대 초 분위기 제대로 살렸네요

파주 카페 경성살롱 본점 들어보셨나요? 얼마 전에 다녀왔는데 1900년대 초 일제강점기 시대 경성 분위기를 정말 잘 살렸더라고요. 새로 생긴 핫플레이스니까 꼭 한 번 가보세요. 파주 카페 경성

gordonoliv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