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일산 백석동 옐로스콘 스콘 맛집으로 강력 추천 선물용으로도 좋아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4. 1. 29.

일산 백석동에 위치한 옐로스콘 스콘 맛집에 다녀왔어요. 지난번에도 포스팅한 적이 있고 그 이후로도 정말 많이 다녀왔는데요. 먹을 때마다 맛있어서 진짜 널리 널리 알리고 싶어요!

 

일산 백석동 스콘 맛집 옐로스콘

옐로스콘은 금계초등학교 근처에 위치하고 있고요. 미리 말씀드리면 주차는 가게 앞에 할 수가 없고요. 골목 주변에 해야 됩니다. 바로 근처에 조그마한 공원이 있는데 이 주변에 공원 입구만 제외하고 잠깐 주차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제가 옐로스콘에 엄청 많이 방문했는데 길가 주차 자리가 넉넉하진 않았지만 단 한 번도 주차를 못한 적은 없다는 점 알려드려요 ㅎ

 

그리고 매주 일요일, 월요일은 휴무니까 방문 시 참고하세요.

 

 

일산 백석 옐로스콘, 맛이 진하고 기본기 있는 인생 스콘 맛집

일산 백석동에 위치한 옐로스콘에 다녀왔습니다. 지인이 맛있다고 해서 찾아봤더니 약간 레이어드 카페 느낌이 나도록 여러 개의 접시 위에 다양한 종류의 스콘들이 진열되어 있더라고요ㅎ 사

gordonoliver.tistory.com

 

가게 내부 사진은 지난번 포스팅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이번 옐로스콘 방문 때는 아직 엘로스콘을 못 먹어봤다는 사람들이 아파트 단지에 있길래 공구를 했어요 ㅋㅋㅋㅋ

먹어보고 사람들이 진짜 맛있다고...ㅎㅎ

 

배달비 안 받고 배송해준건데 암튼 엄청 뿌듯했습니다!

 

 

저는 플레인스콘(3,300원) 2개랑 카카오57.9%스콘(4,300원), 말차크림딸기스콘(5,900원)을 주문했습니다.

 

플레인스콘은 가장 기본인 스콘인데요. 이게 진짜 맛있습니다 ㅎㅎ 제가 옐로스콘에서 가장 좋아하는 스콘이기도 해요. 포장할 때마다 무조건 플레인스콘 2개 이상 사요.

 

말차크림딸기스콘은 말차맛이 진하게 나는데요. 말차크림이 많이 달지 않다는 게 특징이에요. 많이 달달한 스콘을 원한다면 이 점 꼭 참고해 주세요.

 

제가 옐로스콘에서 두 번째로 좋아하는 카카오57.9%스콘은 초코맛이 정말 진한데요. 초코맛이 고급진 게 아주 일품이에요 ㅎㅎ 초코초코한 거 좋아하시는 분들께 완전 강추예요.

 

 

이건 제가 공구해 드린 스콘 1박스인데요. 받으신 분이 엄청 맛있다고 인증사진을 보내주셨어요 ㅋㅋㅋㅋㅋㅋ

 

우측 상단에 있는 더블치즈스콘(4,500원)은 전자레인지에 30초 데워서 먹는 스콘이라고 하는데요. 진짜 엄청 맛있다고 아주 극찬을 하셨어요. 사실 저는 옐로스콘을 많이 방문했음에도 더블치즈스콘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다음 방문 때 사 먹어보려고요 ㅎ 하도 극찬을 하니까 맛이 궁금하네요!

 

스콘 좋아하시는 분들인데 일산에 사신다? 좀 먼 거리라고 하더라도 방문하시는 거 강추드려요. 절대 후회 안 하실 겁니다.

저는 파주에 사는데도 자주 갑니다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