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산내마을 양꼬치앤칭따오, 양꼬치와 미니양장피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2. 9. 11.

파주 산내마을에 위치한 양꼬치앤칭따오에 다녀왔습니다. 이곳은 제가 꿔바로우 맛집으로 리뷰했던 곳인데 이번에는 양꼬치와 미니양장피를 먹어봤습니다.

 

 

파주 산내마을 양꼬치앤칭따오

양꼬치앤칭따오는 월드타워3에 위치해 있어 주차도 이곳에 하시고 계산할 때 주차 정산하시면 됩니다.

 

 

오랜만에 방문하니 양꼬치나 식사류는 1천원씩 인상되고 요리류는 4천원정도 인상된 것 같습니다. 원래 나름 가성비 좋은 곳이었는데 이제는 그냥 제값 하는 것 같아요 ㅋㅋ

 

저는 여기서 양꼬치(13,000원) 2인분을 주문했어요.

 

 

양꼬치앤칭따오는 춘원이라는 중국집도 같이 운영하고 있는데요. 그래서 짜장면, 짬뽕도 먹을 수 있는 양꼬치집이에요.

 

저는 여기서 미니양장피(12,000원)를 주문했습니다.

 

 

로봇이 서빙을 해주는데요. 로봇이 말도 많이 하더라고요 ㅋㅋㅋ 밑반찬으로는 양파, 무생채, 땅콩, 짜사이가 나옵니다.

 

양꼬치는 1인분에 총 8꼬치입니다. 다른 날과는 좀 달리 양고기의 겉부분이 아주 살짝 얼어있는 듯했어요. 그래도 다 구워서 먹어보니 별 차이는 없더라고요ㅎ 

 

여자친구는 이날 양꼬치를 처음 먹어봤는데 양꼬치가 알아서 돌아가니까 신기해 하더라고요 ㅎ

 

여자친구는 기름을 별로 안 좋아해서 양꼬치를 많이 먹지는 못하더라고요. 덕분에 제가 많이 먹었습니다.

 

 

미니양장피(12,000원)는 생각보다 양이 많아서 기분이 좋았습니다 ㅎ 근데 보통은 야채들이 가장자리에 이쁘게 세팅되어 있는데 여기는 다 섞어주더라고요. 여자친구가 간을 약하게 먹는 편이라서 다 섞인 비주얼을 보고 많이 당황했는데요. 겨자소스를 넣지 않으면 간이 세지 않고 야채들의 식감도 아주 잘 살아있어서 엄청 잘 먹었습니다.

 

미니라는 말이 앞에 붙는데도 미니양장피의 양이 아주 만족스러웠는데요. 다음에는 미니탕수육이나 미니마파두부도 먹어봐야겠습니다 ㅎ

 

양꼬치앤칭따오는 중국음식들이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ㅎㅎ 예전에 어향가지를 주문한 적이 있는데 그때 소스가 좀 많이 달아서 실패한 적이 있습니다. 그것만 제외하면 건두부 볶음, 꿔바로우, 지삼선, 향라새우 등 다양한 음식들을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양꼬치, 꿔바로우 등 중국음식 좋아하시면 꼭 한 번 방문해보세요.

 

한 줄 평 : 미니양장피 가성비에 놀람 ㅎㅎ

 

이 글은 제 돈 주고 양꼬치 사 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 모양 공감 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파주 운정 산내마을 양꼬치앤칭따오, 꿔바로우 인생맛집(feat. 마라탕, 건두부볶음, 지삼선)

파주 운정 산내마을에 양꼬치앤칭따오라는 꿔바로우 인생맛집이 있습니다ㅎㅎ 제가 살면서 먹어본 꿔바로우 중에 가장 맛있는 꿔바로우를 만드는 집이에요. 이외에도 맛있는 것들 많이 팔고

gordonoliver.tistory.com

 

 

파주 산내마을 양꼬치앤칭따오, 양꼬치의 고소함과 인생 꿔바로우

파주 산내마을에 위치한 양꼬치앤칭따오에 다녀왔어요. 이곳은 제가 엄청 좋아하는 식당인데요. 지인이 양꼬치나 꿔바로우 맛집을 물어보면 1순위로 생각나는 집이에요. 참고로 이 식당은 제가

gordonoliver.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