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일산 애니골 양수면옥에서 물냉면을 시키면 수육은 서비스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8.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애니골 양수면옥이라는 식당에서 물냉면을 먹은 후기를 포스팅해볼거에요. 지난번에 양수면옥에서 한우탕(갈비탕)을 먹은 후기에 대해 포스팅했던 글이 다음메인에도 올라갔던 적이 있었습니다ㅎ

2021.06.19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일산 애니골 양수면옥에서 38년 전통의 한우탕(갈비탕) 먹은 후기

 

일산 애니골 양수면옥에서 38년 전통의 한우탕(갈비탕) 먹은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애니골에 위치한 양수면옥이란 곳은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이곳은 일산 애니골에서 장사한지도 오래됐지만 저는 애니골로 이전하기 전부터 다니던 맛집이에요. 너무

gordonoliver.tistory.com

그렇습니다~양수면옥은 38년 전통을 가진 맛집이에요ㅎ 이때 한우탕도 정말 맛있게 먹었었는데 다음에 가게 되면 물냉면이나 청국장을 먹어봐야지 하고 생각했었는데 드디어 물냉면을 먹어봤네요ㅎㅎ 양수면옥이 애니골로 이전하기 전에는 제가 초등학생이었는데요. 그때 물냉면을 먹어보고 이제껏 못 먹어봤어요ㅋㅋㅋ

 

 

참고로 한우탕이나 물냉면 같은 구워먹는 고기를 제외한 식사메뉴들은 점심시간에만 장사를 합니다. 어머니는 한우탕을 저는 물냉면을 주문했어요.

 

 

밑반찬도 종류별로 잘 나오는데 나물반찬이라서 너무 좋았어요. 나물 반찬 정말 오랜만입니다ㅎㅎ 양수면옥은 반찬퀄리티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저는 취나물 정말 좋아합니다ㅎㅎ

 

 

가지 무침도 정말 맛있었어요ㅎ

 

 

어머니가 드신 한우탕(12,000원), 고기양도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제가 먹을 물냉면(11,000원)이 나왔어요ㅎㅎ 근데 수육은 서비스입니다ㅋㅋㅋㅋㅋ이건 애니골로 이전하기 전부터도 항상 주던 수육이에요ㅎㅎ 평양냉면의 경우 비싼 곳은 16,000원도 하는데 이곳은 11,000원에 수육까지 주니까 가격대는 마음에 들어요ㅎㅎ 게다가 한우 수육이라니요ㅎㅎㅎ

 

 

수육은 소스에 찍어먹으면 되는데요. 

 

 

한우 수육이 진짜 엄청 부드럽고 맛있어요ㅎㅎㅎ 

 

 

 

물냉면을 받는 순간 느낀점은 양이 정말 많다는 거였어요ㅎ

 

 

면발도 두툼해서 좋았고요.

 

 

양이

 

 

겁나게 많습니당ㅋㅋㅋㅋㅋ

양수면옥의 물냉면은 일단 수육을 서비스로 주기 때문에 수육과 같이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고요. 냉면국물이 많이 달지는 않아서 좋았어요. 동치미 국물을 섞은 냉면육수인데 동치미국물의 쏘는 맛이 정말 알맞고 매콤하게 치고 들어오는 맛도 있어서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었어요ㅎㅎ 함흥냉면처럼 많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평양냉면처럼 간이 약하지도 않아서 함흥냉면과 평양냉면의 중간에 있는 적당한 느낌?ㅋㅋㅋㅋ 이집 냉면도 맛집입니다ㅎㅎ 냉면이랑 나물반찬이랑 먹는 것도 너무 잘 어울렸어요ㅎ 제가 양수면옥에서 청국장은 먹어본 적이 없는데 다음에 기회되면 한번 먹어봐야겠습니다. 참고로 청국장은 2인 이상 주문 가능이더라고요ㅋㅋ

 

한줄평 : 수육을 서비스로 주는 물냉면은 양도 많고 맛있어요ㅎ

이 글은 제 돈주고 물냉면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