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운정 이정빙수, 망고소르베 여름 한정 메뉴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8. 6.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운정 가람마을에 위치한 이정빙수에 관한 포스팅을 할거에요ㅎㅎ 이번 여름만 해도 5번 이상 방문했었는데 망고소르베라는게 있는지 처음 알았습니다. 망고소르베가 여름한정메뉴라서 그럴 법도 한데 일단 무슨 빙수 먹을지만 항상 고민하다 보니 이런 메뉴가 있는지도 놓쳤던 것 같아요. 그래서 뭔지 궁금해서 주문을 해봤어요ㅋㅋㅋ 두명이서 방문했기에 하나를 주문하는 건 빙수에 대한 예의가 아니라는 판단! 그래서 이정팥빙수도 같이 주문했어요ㅎ

이정팥빙수(4,500원), 망고소르베(3,000원)가 나왔어요ㅎㅎ 이정팥빙수는 언제 먹어도 맛있는 맛입니다. 팥을 직접 삶았는데 많이 달지도 않고 부드럽게 잘 삶아서 먹을 때마다 감동입니다. 

팥도 넉넉해요ㅎㅎ 연유없이 먹는 팥빙수고 팥 자체도 달지 않은 편이기에 너무 달달한 걸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너무 좋은 팥빙수에요ㅎ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도 죄책감을 덜 수 있고요ㅋㅋㅋ

그리고 이 망고소르베 사진은 친구 작품입니다ㅋㅋㅋㅋ 제가 테이블 위에서 막 찍으려고 하니까 그렇게 찍는게 아니라면서 시범을 보여주는 중ㅋㅋ 뒤에 식물이 보이게 찍으니까 진짜 이쁘긴 하네요ㅎ 그래서 제가 찍은 사진은 그냥 삭제했어요^^

망고소르베는 망고맛 샤베트라고 생각하시면 이해가 편할거라 생각되는데요. 3천원에 2스쿱이니 가격대는 적당합니다ㅎ 맛은 그냥 망고맛인데 망고 빙수를 먹었을 때 느껴지는 맛하고도 비슷했어요. 생각보다 특별한 맛은 아니라서 아쉬웠어요. 이정빙수는 빙수들이 전부다 특색있고 항상 기대보다 맛있었거든요. 그래서 제가 좀 더 기대치를 높게 잡은 것 같기도 합니다.

2021.07.26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운정 이정빙수, 가성비는 전국최고(망고빙수와 딸기빙수 먹리뷰)

 

운정 이정빙수, 가성비는 전국최고(망고빙수와 딸기빙수 먹리뷰)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운정 가람마을에 위치한 이정빙수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전에도 3번이나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 빙수가게인데요. 여름이 되면서 요즘 포장해서 먹는다던지 가

gordonoliver.tistory.com

사실 제가 샤베트 종류를 크게 좋아하지 않는다는 점도 감안을 해야되긴 합니다ㅋㅋㅋㅋㅋ 근데 지난 번에 딸기 빙수를 너무 맛있게 먹어서일까요? 딸기소르베라는 걸 출시한다면 그건 제가 또 엄청 좋아할 것 같아요ㅎ

 

한줄평 : 빙수가 너무 JMT라 기대가 커진 나머지 살짝 실망스러운 망고소르베.......

이 글은 제 돈주고 커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