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일산 애니골 한소반쭈꾸미, 쭈꾸미볶음 맛집 완전 인정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8.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애니골에 위치한 한소반쭈꾸미라는 식당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한소반이라는 식당이 있다는 것 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지인 말에 의하면 한소반이 쭈꾸미볶음으로 엄청 유명한데다가 정말 오래된 맛집이라고 하더라고요ㅎ 이름은 그래도 가끔 들어보던 곳이라 궁금해서 방문을 해봤어요.

 

식당 앞에는 주차장이 크게 마련되어 있어요. 

 

 

돌계단을 올라가면 식당입구인데요ㅎ

 

 

오전 11시에 오픈하고 라스트오더가 오후 8시 50분까지네요.

 

 

신메뉴로 갑오징어볶음이 나왔나 봅니다.

 

 

신메뉴로 왕새우튀김까지.

 

 

코로나때문에 홀장사만 하기에는 힘드신지 배달의민족으로 배달도 하시네요.

 

 

다양한 식물들과

 

 

다양한 장식품들로 입구 주변이 꾸며져있어요.

 

 

홀은 이렇게 넓직하게 배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좌식테이블도 있는데 롤스크린으로 막아놔서 앉아도 되는건지 아닌지는 모르겠습니다.

 

 

저는 쭈꾸미세트 13,000원짜리 2인분을 주문했어요.

 

 

 

매운맛, 덜 매운맛 선택 가능한데 사장님께서 매운맛은 진짜 맵다고 하셔서 덜 매운맛으로 선택했어요ㅋㅋㅋㅋ

 

 

그리고 막걸리가 3,000원이라니 식당치고 가격이 진짜 저렴하네요ㅎ

 

 

제가 주문한 쭈꾸미세트의 구성은 한소반샐러드, 도토리전, 쭈꾸미볶음, 도토리묵사발이에요.

 

 

포장 가격 일부 인하 안내문도 있습니다ㅎ 

 

 

원산지표시판

 

 

맨 먼저 샐러드와 도토리전이 나왔어요. 직원분께서 샐러드와 도토리전을 같이 먹으면 된다고 하시더라고요~

 

 

샐러드도 이쁘게 나왔고요.

 

 

도토리전도 엄청 바삭하게 잘 구워져서 나왔어요.

 

 

그래서 도토리전 위에 샐러드를 올리고 같이 먹어봤는데 둘의 조화가 정말 끝내주더라고요ㅋㅋㅋㅋㅋ왜 샐러드랑 같이 먹나 했는데 먹어보니 둘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쭈꾸미볶음과 도토리묵사발이 나왔어요.

 

 

 

쭈꾸미볶음은 매콤하게 잘 볶아져서 나왔습니다. 이렇게 보니 예전에 낙지볶음 먹었던게 생각났어요ㅋㅋ 유정낙지 옛날에 진짜 맛있게 먹었었는데요ㅎㅎ 그 맛이 그립습니다ㅋㅋㅋ

 

 

덜 매운맛을 선택해서 그런지 먹기 좋은 매콤함이었어요.

 

 

도토리묵사발도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었어요.

 

 

셀프바에서는 무생채와 콩나물, 참기름이 있어요.

 

 

이 두가지는 쭈꾸미볶음이나 낙지볶음이나 빠질 수 없는 것들이죠ㅎ

 

 

비빔그릇에 밥이 담겨져서 나오는데요.

 

 

콩나물, 무생채, 쭈꾸미볶음을 넣고 참기름을 뿌려주니 먹음직스럽더라고요ㅎㅎ

 

 

너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았어요ㅎㅎ

 

 

이렇게 쭈꾸미를 올려서 한입 넣으면 완전 맛있습니다ㅎㅎ

 

 

아이스크림도 파는데 

 

 

바닐라 맛으로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매콤한 걸 먹고 아이스크림을 먹으니 기분이 좋더군요ㅎ

 

 

참고로 커피머신도 있어서 커피도 뽑아먹을 수 있어요.

가성비도 좋고 맛과 메뉴 구성 등 다양한 점에서 마음에 들어 이 주변 쭈꾸미볶음하면 앞으로 무조건 한소반쭈꾸미다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

 

한줄평 : 쭈꾸미볶음도 맛있지만 도토리전과 샐러드도 주고 도토리묵사발도 입가심하기 좋은 맛이었습니다ㅎ

이 글은 제 돈주고 쭈꾸미볶음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