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KFC신상/갈릭크림치즈비스켓 50% 할인 받는 법(위메프)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2.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KFC 신상으로 갈릭크림치즈비스켓이 나왔습니다. KFC의 비스켓은 제가 초등학생 때 나온 것 같아요. 사실 뭐 언제 출시됐는지는 모르겠지만 초등학생 때 처음 먹었습니다ㅋㅋㅋ 제 기억으로는 그 당시 가격이 800원인데 한동안 반값 행사해서 400원주고 엄청 자주 먹었던 것 같아요. 어느날 할인이 없어지면서 800원으로 가격이 바뀌었고 그 다음부터는 너무 비싸다는 생각에 안 먹었었는데 몇년 전에 정말 10년도 더 안 먹다가 비스켓을 주문했는데 가격이 1,900원.......너무 오랜만에 먹게 되서 가격에 굉장히 당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이 저 당시에 보통 100원하던 걸 생각해보면 크게 놀랄 일도 아니죠. 어쨌든 정말 오랫동안 많은 사람들한테 사랑받아온 비스켓이 신메뉴로 찾아왔는데요. 안에는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는 갈릭크림치즈비스켓입니다.

갈릭크림치즈비스켓인데요. 크림치즈에 갈릭이 섞여있는 건 아니고요. 비스켓의 겉부분에 갈릭으로 감싸져있다고 해요. 안에는 일반적인 크림치즈가 들어가있습니다.

갈릭크림치즈비스켓의 가격은 일반 비스켓보다 200원이 비싼 2,100원에 판매하고 있어요. 크기를 생각해봤을 때 아직도 비싸긴 비싸다는 생각이 들긴 합니다ㅋㅋㅋ

 

그래서 할인 정보를 갖고 왔어요. 바로 위메프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어요.

갈릭크림치즈비스켓+핫크리스피치킨+콜라 세트가 원래 가격으로 하면 6,600원이지만 위메크에서 쿠폰 결제시에 3,300원에 살 수 있어요. 50%할인된 가격이죠. 물론 갈릭크림치즈비스켓만 드실 분들은 1,200원 더 내고 핫크리스피치킨+콜라를 더 받게되는거라 원치 않을 수도 있지만 비스켓만 먹기엔 배고프잖아요ㅋㅋㅋㅋ 3,300원에 이렇게 3가지 먹을 수 있는 건 ㄱㅇㄷ인 것 같아요ㅎㅎ

front.wemakeprice.com/deal/616441729

 

KFC 갈릭비스켓치킨세트 외 BEST 3종/선불카드 2종 ▶ 구경하러가기

고객의 돈과 시간을 아껴주는 위메프

front.wemakeprice.com

지난번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를 구매할 때 티몬을 이용해서 저렴하게 먹었는데 이번에는 위메프를 통해 50% 할인받을 수 있게 됐어요.

2021/02/17 -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 KFC신상/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먹리뷰, 가격 47% 할인받는 방법

 

KFC신상/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먹리뷰, 가격 47% 할인받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KFC에서 새로나온 신상버거,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를 리뷰해볼게요. 그리고 할인받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거에요 ㅎㅎ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는 작년 3월 출시됐던

gordonoliver.tistory.com

 

갈릭크림치즈비스켓은 달콤+고소함과 부드러운 치즈맛이 날 것 같아 궁금해지는 맛이긴 합니다. 온라인 시식회에서 이미 좋은 평가를 받았다고 하니 더더욱 궁금해지네요.

 

2월 23일 오늘 출시된 갈릭크림치즈비스켓을 드실 분들은 할인도 받으시고 맛있게 드세요ㅎㅎ

 

그럼 전 이만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