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이마트24편의점/속풀라면 컨디션 해장라면 먹리뷰(2월 1+1행사)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2. 24.

안녕하세요?

오늘은 이마트24에서 구매한 속풀라면x컨디션 컵라면을 리뷰해보도록 할게요. 산책을 하던 중에 이마트24편의점이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해서 뭐가 있나 살펴봤습니다. 제가 이마트24편의점에서 뭘 사본 기억이 없었거든요. 2월 행사 중인 상품들을 보는데 생필품 위주가 굉장히 많았어요. 치약, 칫솔 같은 것들이요. 그리고 또 하나 느낌점은 1+1 행사 상품이 엄청 많았어요. 보통 편의점들 보면 2+1, 3+1가 많고 1+1은 많지 않은데 이마트24편의점은 1+1행사 상품이 많아서 좋더라고요. 가끔씩 방문해서 득템할 예정입니다ㅋㅋㅋㅋㅋㅋ

속풀라면x컨디션 컵라면도 1+1 행사 상품 중 하나에요. 원래 속풀라면x컨디션 컵라면 1개의 가격은 1,500원인데 1,500원으로 2개를 구매할 수 있었죠 ㅎㅎ

이렇게 생긴 컵라면입니다. 무슨 괴짜가족에 나오는 만화같은게 그려져 있어요ㅋㅋㅋㅋ컨디션과 콜라보해서 정말 해장이 될 것 같은? 그런 기분이에요. 저는 술을 거의 마시지도 않고 마신다고 해도 진짜 조금밖에 못 마셔서 해장할 일은 없지만 매콤한 라면일 것 같아 궁금해서 사봤습니다ㅎ

컨디션 EX5 +헛개/강황이 함유되었대요. 강황분말은 면에 포함되어 있고 헛개나무열매추출농축액 0.8%, 컨디션 EX5 7.3%는 스프에 함유되어있나봐요.

나트륨이 1,730mg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의 87%라니 사악합니다.......진짜 이런 라면 처음 보는 것 같아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칼로리는 440kcal로 약간이지만 비교적 낮은 편 같아요...

이 만화 캐릭터 자꾸 신경쓰입니다..ㅋㅋ

컨디션의 성분들이 들어가서 그런지 원재료들이 화려해요. 일반 컵라면과는 확실히 대충봐도 다른 점들이 많아요.

면이 다른 컵라면과 다른 종류에요. 컵라면의 면 중에 이것과 같은 건 본 적 없는 것 같은데요. 일단 보기에는 맛있을 것 같아서 먹기 전부터 만족스러웠어요.

분말스프와 액상스프 2가지가 들어있어요.

분말의 색깔은 삼양라면 스프랑 비슷하네요. 

액상스프를 뿌리니까 뭔가 컨디션을 뿌리는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ㅋㅋ 색깔도 좀 그렇고요 ㅎ

끓는 물을 붓고 4분이 지나니 맛있게 잘 익었네요.

국물 색깔이 일반 라면에 컨디션 부은 느낌의 색깔이라 살짝 특이합니다. 제가 액상스프를 직접 넣어서 이런 생각이 더 드는지도 모르겠네요ㅋㅋㅋ

면은 일반적인 면보다 마음에 들었어요. 식감도 좋고 맛도 좋았던 것 같아요. 이거랑 같은 면으로 컵라면 여러 종류 출시됐으면 좋겠어요ㅋㅋㅋㅋ

 

나트륨 함량이 너무 높아서 자주 먹기에는 좀 그렇겠지만 가끔 매운라면이 땡길 때 생각날 것 같아요. 또 먹게 된다면 봉지라면으로 구매해서 먹어볼 것 같네요.

 

한줄평 : 술을 안 먹고 먹어서 해장되는지는 모르겠지만 왠지 잘 될 것 같은 느낌입니다 ㅎ

이 글은 제 돈주고 속풀라면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