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허쉬 후퍼스 초콜릿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2.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허쉬 후퍼스라는 초콜릿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마트에서 몰티져스, 후퍼스, 몰트볼 등을 팔던데 이것만 못 먹어봤거든요. 우연히 한개를 득템해서 리뷰할 수 있게됐어요. 

허쉬 후퍼스의 내용물은 15g이고 칼로리가 71kcal입니다. WHOPPERS 밑에 밑에 naturally and artificially라고 되어있는데 상반되는 단어라서 눈이 자꾸 가게 되네요ㅋㅋ

허쉬 후퍼스 영양정보(영양성분)를 보니 이 조그마한게 당류가 1일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의 14%나 되네요.

정확한 제품명도 허쉬 후퍼스입니다. 이름은 허쉬 후퍼스여서 허쉬초콜릿이 들어간건가 했는데 포장지 앞면, 뒷면에 hershey라는 단어가 안 보여서 허쉬초콜릿을 사용한건지 아닌지를 알 수가 없어요ㅋㅋㅋㅋㅋㅋㅋ허쉬초콜릿이 아니라면 fake 제대로 먹였네요ㅋㅋㅋㅋ

포장지 뜯으니 7개가 들어있었어요. 예전에 홈플러스에서 몰티져스 1봉지 큰 걸 산적이 있는데 그 안에 들어있는 이런 작은 봉지 안에도 6~7개 들어있었어요. 후퍼스도 아마 큰 봉지에 들어있는 작은 봉지가 아닐까 싶네요ㅋㅋ 받은거라 알 수가 없어서......

단면입니다. 안의 과자 부분은 엄청 바삭해요. 몰티져스 안에 들어있는 과자는 막 잘 부숴지는 과자인데 후퍼스는 과자가 강도가 있는 편이에요. 그리고 몰티저스는 먹으면 과자에서 약간 끈적거리는 느낌을 받는데 후퍼스는 깔끔하게 사라지는 느낌이에요. 제 개인적으로는 몰티져스, 몰트볼, 허쉬 후퍼스 중에서 허쉬 후퍼스가 가장 맛있었어요. 셋 중에 사야한다면 저는 허쉬 후퍼스를 살 것 같아요 ㅎ

그런데 WHOPPERS가 버거킹의 와퍼(WHOPPER)랑 스펠링이 같아서 읽는데 신경쓰여요ㅋㅋㅋㅋ

 

2021/02/11 -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 GS편의점 몰트볼 1+1 행사(2월행사), 몰티저스가 떠오르는 맛

 

GS편의점 몰트볼 1+1 행사(2월행사), 몰티저스가 떠오르는 맛

안녕하세요? 오늘은 GS편의점에서 2월행사로 1+1 행사 중인 초콜릿 몰트볼(Maltballs)을 리뷰하도록 할게요. 제가 몰티저스라는 초콜릿을 먹어본 적이 있는데 엄청나게 많은 양을 사서 3일 만에 다

gordonoliver.tistory.com

 

한줄평 : 가장 기본적인 밀크초콜릿 코팅이 되어있고 바삭한 과자가 들어있어서 조합이 좋은 초콜릿입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허쉬 후퍼스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