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마켓컬리/어게인리프레쉬 비프샐러드 먹은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3. 2.

안녕하세요?

오늘은 마켓컬리에서 구매한 어게인리프레쉬 비프샐러드에 대해 포스팅을 할거에요. 마켓컬리에서 주기적으로 쿠폰이 오는데 쿠폰을 기한 내에 안 쓰면 더 할인이 많이 되는 쿠폰을 다음주에 주더라고요ㅋㅋㅋㅋㅋ 그래서 마켓컬리로 장을 가끔 보는데요. 이번에는 기버터와 고다치즈, 들기름 등 다양한 걸 사면서 할인 중인 샐러드를 골라봤어요. 쿠폰을 사용하려면 최소 구매 금액을 넘겨야 하는데요. 그걸 맞추려다보면 할인하면서 좀 새로운 것들에 눈이 가게 되는데 갑자기 건강을 생각하게 되면서 샐러드가 급 땡겼어요ㅋㅋㅋㅋㅋㅋ 근데 사실 저 샐러드 먹는 거 되게 좋아하거든요. 샐러드 소스 없이도 잘 씹어 먹어요ㅋㅋㅋ

작년 초에는 몸 해독한다고 15일동안 고구마, 감자, 계란, 삶은 고기, 샐러드를 먹었었는데 소금이나 소스같은 나트륨은 1도 안 먹었어요. 그러고 나서 운동도 하면서 꾸준히 좋은 음식들 먹어주니까 몸도 가벼워지고 되게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더라고요 ㅎ

샐러드 얘기하다가 다이어트 얘기로 갑자기 넘어갔는데 어쨌든ㅋㅋ 6,900원 짜리 샐러드가 4,485원으로 할인 중이어서 장바구니에 넣어봤습니다 ㅎ

이렇게 생겼는데요. 샛별배송이라 새벽 5시쯤 도착해서 바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저녁에 다시 꺼냈어요 ㅎ

소고기가 18%네요. 비프샐러드는 총 250g에 327kcal에요. 재료구성은 소고기, 피코, 옥수수, 올리브, 샐러드믹스, 메추리알이에요. 근데 피코가 뭔지 모르겠어요.......아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ㅋㅋㅋㅋㅋ

로메인, 방울토마토, 메추리알, 양파, 토마토, 비타민, 옥수수, 블랙올리브, 케일잎, 적근대, 라디치오잎, 라임즙이 들어있다는데 피코는 안 보이네요^~^ 게다가 비타민은 어떻게 들어가 있는지도 궁금하네요.

포크도 하나 들어있어요. 그리고 위에 비닐로 밀봉되어 있어서 안전합니다.

비닐은 벗기고 나면 이렇게 샐러드와 소고기, 다진 양파+다진토마토, 참깨 드레싱이 있어요.

참깨드레싱을 1/3 정도만 뿌려줬어요. 일단 채소들이 엄청 신선해서 좋았고 씻지 않고 바로 먹어도 된다는게 좋았어요. 소고기는 차갑기 때문에 군데군데 소고기 기름이 비주얼상 좋지 않았지만 사실 어쩔 수 없는 부분이고 맛은 샐러드랑 같이 먹기 좋아서 결과적으로 만족도가 높았습니다 ㅎ

다만, 가성비를 따지는 저로서는 정가에는 또 구매할 것 같지는 않았고 할인할 때 가끔 이용할 것 같아요.

또, 마켓컬리에서 쿠폰이 오길 기다려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처음 알았는데 어게인리프레쉬는 샐러브볼전문점 브랜드네요. 강남역, 홍대, 가로수길 등 여러군데에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였어요. 혹시나 나중에 지나가다 보게 된다면 한번 꼭 매장에서 먹어볼 것 같아요ㅋㅋ

 

그럼 오늘 포스팅 마치도록 할게요^^

좋은 하루 되세요 ㅎ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