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서울우유/바나나우유맛젤리, 딸기우유맛젤리 우유향이 확~~~(CU편의점 2월 2+1행사)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2.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울우유 바나나우유맛젤리와 서울우유 딸기우유맛젤리를 리뷰해볼게요. 2월 초에 CU편의점에 갔는데 2+1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개당 가격이 1,500원이라서 3,000원에 총 3개를 살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바나나우유맛이 더 맛있을 것 같아서 바나나우유맛젤리를 2개 고르고 딸기우유맛젤리를 1개 골랐네요 ㅎ

이렇게 생겼어요. 맨 위에는 칼슘 100mg함유가 되었다고 100위에 점까지 찍어가면서 강조하고 있어요.

바나나우유맛젤리는 45g이고 칼로리는 150kcal입니다. 전지분유 3.03%, 바나나농축액 0.01%(배합함량 100%), 젖산칼슘 1.83%가 함유되어있어요.

달달한 젤리이다보니 원재료명이 물엿, 설탕으로 시작하네요ㅋㅋ 전지분유, 합성향료, 바나나농축액으로 바나나우유맛을 낸 것 같아요.

바나나우유맛젤리의 영양정보(영양성분)를 보니 당류만 높고 다른 건 생각보다 낮네요. 칼슘은 100mg이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에 대한 비율 14%라는데 칼슘은 칼슘만 먹는다고 몸에 잘 흡수되질 않으니 별 기대는 안 하시는게 좋을 듯합니다.

200ml 우유갑(우유곽은 비표준어)모양으로 생겼어요. 조그마한 젤리가 우유갑 모양이다보니 엄청 귀여웠습니다. 그리고 비닐포장을 뜯으면 바나나우유향이 확~퍼져요. 눈감고 뜯어도 바나나우유라는 걸 알 수 있을 것 같은 정도입니다ㅎ

개수는 19개입니다. 다른 리뷰보니까 17~18개가 많던데 저는 아주 땡잡았습니다. 물론 딸기우유맛젤리는 17개 나와서 기분이 좀 상했지만요ㅋㅋㅋㅋㅋ

폭신하고 말랑거리는 젤리가 이렇게 작으니 엄청 귀엽죠?ㅎ

단면을 보시고 느낌이 조금은 오실 수도 있으실텐데 하리보나 마이구미같은 종류의 젤리 식감과는 많이 다릅니다. 약간 살짝 단단한 마쉬멜로우를 씹는 식감이라고 표현하면 나름 정확한 표현이 될 것 같아요.

이번에는 딸기우유맛젤리의 앞 모습이에요. 바나나우유맛젤리와 똑같이 45g에 칼로리는 150kcal고요. 전지분유와 젖산칼슘은 바나나우유맛젤리에 함유된 것보다 둘다 0.01% 적게 함유되어있어요. 

원재료명 부분을 보면 바나나우유맛젤리와 비교했을 때 합성향료에 들어가는 향의 종류와 농축액 종류만 다른 것 같아요. 하나 개발하면 만들기는 엄청 쉬울 것 같아요. 메론우유맛젤리, 흑당밀크티맛젤리 등 솔직히 이름만 정하면 그날 바로 공정팀에 넘기고 바로 만들듯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길림양행 아몬드 종류가 엄청 많듯이 이것도 종류가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요ㅎㅎ

2021/01/17 -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 길림양행 토피넛라떼아몬드 먹어본 후기

 

길림양행 토피넛라떼아몬드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길림양행 토피넛라떼아몬드를 리뷰할거에요. 이것도 역시나 홈플러스 1+1행사 때 구매한 제품이고요. 길림양행 아몬드 시리즈 4번째 리뷰입니다. 총 4개를 구매했었기 때문

gordonoliver.tistory.com

2021/01/15 -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 길림양행 쿠키앤크림아몬드 먹어본 후기

 

길림양행 쿠키앤크림아몬드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길림양행 쿠키앤크림아몬드을 리뷰할거에요. 이것도 역시나 홈플러스 1+1행사 때 구매한 제품이에요. 벌써 길림양행 아몬드 시리즈 3번째 리뷰네요ㅋㅋㅋㅋㅋ 내용량은 190g

gordonoliver.tistory.com

2021/01/15 -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 길림양행 카라멜아몬드앤프레첼 먹어본 후기

 

길림양행 카라멜아몬드앤프레첼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길림양행 카라멜아몬드앤프레첼을 리뷰할거에요. 지난 번에 포스팅했던 그린티라떼아몬드퍼프볼과 마찬가지로 홈플러스 1+1 행사 때 구매했어요. 카라멜아몬드앤프레첼 아

gordonoliver.tistory.com

2021/01/13 -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 길림양행 그린티라떼아몬드퍼프볼 먹어본 후기

 

길림양행 그린티라떼아몬드퍼프볼 먹어본 후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길림양행 그린티라떼아몬드퍼브볼을 리뷰할거에요. 홈플러스에서 길림양행에서 나온 시즈닝 아몬드 종류가 엄청나게 많더라고요 ㅎㅎ 원래 허니버터맛, 와사비맛 이외에

gordonoliver.tistory.com

딸기우유맛젤리의 영양정보(영양성분)를 보면 바나나우유맛젤리와 비교해서 당류가 1g 늘었다는 것 외에는 차이가 없습니다. 

이것 역시 비닐 포장을 뜯으니 딸기우유향이 확~나요. 사실 먹기 전에는 이런 향들이 인공적이어서 거부감들거라고 생각했는데 실제 바나나우유와 딸기우유의 향이랑 같은 향이 나서 놀랐어요.

이건 17개가 들어있었어요. 젤리 크기는 별차이 없는데 17~19개로 개수차이가 있는게 굉장히 의심스럽습니다. 다음부터는 전자저울로 무게를 측정해보면서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역시나 같은 모양이기에 너무 귀엽습니다.

식감은 당연히 바나나우유맛젤리와 똑같습니다. 먹어보기 전에는 새로나왔지만 맛 외에는 특별할 것이 전혀 없을 것 같아서 기대를 안했는데 식감과 향, 맛에 그래도 높은 점수를 주고 싶어요. 젤리를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추천하고 싶네요ㅎㅎ

그리고 약간의 이물질이 나와서 뒤에 나온 번호로 전화하니 사진찍어달라고 했고 사진찍어 보낸 결과 사진상으로 알 수 없으니 택배로 좀 보내줄 수 있냐고 해서 쉬는 날이 없어서 못 한다고 했습니다(실제로 쉬는 날 없음ㅡㅡ;;). 요약하면 이렇고 죄송하다고 사과하시면서 어쨌든 계좌로 바로 환불해주셨고 뭐 더 원하시는 거 있냐는 말투로 말씀하셔서 그런건 없다고 하니 과자선물세트를 보내주셨어요.

득템ㅎ

 

한줄평 : 약간 단단한 마쉬멜로우 식감 같았고 맛도 향도 꽤나 만족스러웠던 젤리였습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젤리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