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CU편의점/진한크림치즈휘낭시에_크래프트(Kraft)크림치즈사용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2. 19.

안녕하세요?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진한크림치즈휘낭시에라는 간식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가격은 1,200원으로 적당했어요. 편의점에서 간식을 고를 때 크래프트라는 단어때문에 한번 사봤는데 집에 와서 보니 크래프트 크림치즈를 사용한거고 제조사는 삼립이였어요ㅋㅋ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 모습입니다. 그림보면 크림치즈가 엄청 많은데 포장지 안으로 보이는 모습은 전혀 그렇지 않아서 살짝 당황스러워요ㅋㅋㅋㅋ아무리 우측하단에 연출된 예라지만 너무 과장한 거 아닌가요?ㅎ

크래프트크림치즈 8.52%가 함유되어있어요. 내용량은 45g이고 칼로리는 210kcal입니다.

이 조그마한 것이 지방 함량이 높네요;;

쓰여있는 제품명도 앞에 나온 것처럼 똑같이 진한 크래프트 휘낭시에에요. 밀가루, 마가린, 식물성유지, 설탕, 전란액 등에 뒤를 이어 알 수 없는 여러가지 원재료이름들이 쓰여있는데 뭐가 저렇게 많이 들어가나 싶습니다. 알 수 없는게 많이 쓰여있으면 그닥 기분이 좋진 않아요;;

에스피씨삼립제품이고요. 유통기한이 거의 한달은 되는 것 같아서 맛있어도 이번만 먹고 안 먹어야겠어요ㅋㅋㅋㅋㅋㅋ

포장지를 벗겨보면 사각형의 휘낭시에 위에 크래프트 크림치즈가 아주 얇게 발려져 있어요. 너무 얇아서 그 밑에 휘낭시에의 모습도 군데군데.......보이네요.

크림치즈는 정말 적어요ㅋㅋㅋ

밑부분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이렇게 단면으로 봐도 크림치즈의 두께가 얼마 안되지만 이부분이 가장 두꺼운 부분이라는 사실~~

먹어보면 크림치즈의 맛이 거의 안 느껴져요ㅋㅋㅋㅋㅋ

깊고 부드러운 크림치즈 본연의 맛이 난다고 했지 많이 난다고는 안했어~이런건가요?ㅋㅋ 이 문구만 보면 용서해줄라 하는데 이게 제품명이 진한 크림치즈 휘낭시에여서 뭐가 진하다는 건지 생각해보게 되는 맛이에요.

그런데 크림치즈가 적게 들어있고 크림치즈의 맛이 많이 안 난다는게 단점이지만 빵부분은 편의점에서 접할 수 있는 것 치고 생각보다 많이 괜찮았어요. 크림치즈에 속는 듯한 기분만 안 든다면 맛 자체는 1,200원짜리 커피와 즐길 간식으로는 꽤 괜찮다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빈약한 크림치즈 비주얼에 먹기 전부터 실망을 하고 시식을 했던 휘낭시에지만 맛 자체는 괜찮네요ㅋㅋㅋㅋㅋ

 

한줄평 : 빈약한 크림치즈로 진하다고 속이지만 않았더라면 기분 좋게 맛있게 먹었을 휘낭시에입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휘낭시에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