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KFC신상/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먹리뷰, 가격 47% 할인받는 방법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2.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KFC에서 새로나온 신상버거,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를 리뷰해볼게요. 그리고 할인받는 방법까지 알려드릴거에요 ㅎㅎ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는 작년 3월 출시됐던 켄터키치킨버거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사실 켄터키치킨버거는 못 먹어봐서 비교리뷰는 못하고 그냥 신상버거에 대해서만 리뷰할게요.

얼마전 KFC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를 했어요. 그래서 알림이 왔는데 버거의 비주얼이 너무 좋더라고요ㅎㅎ

그런데 KFC를 잘 이용안해서 몰랐는데 생각보다는 가격이 조금 있더라고요.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가격이 단품은 5,900원이고 세트는 7,900원이에요. 세트구성은 버거 외에 케이준후라이M와 콜라L입니다. 가격이 좀 비싼 것 같아 인터넷 검색을 해보니 티몬에서 할인을 하고 있더라고요ㅎㅎ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것도 총 47% 할인인데요.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핫크리스피치킨+콜라의 구성이 5,500원이에요. 그냥 사면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 값이 5,900원인데 이건 뭐 "400원 더 할인해드릴테니 제발 좀 핫크리피치킨과 콜라도 드셔주세요"라고 애원하는 격이잖아요 ㅎㅎㅎㅎㅎ 티몬에서 사면 결제 후에 바로 사용가능 하기 때문에 좋아요.

결제가 끝나자마자 1초? 정도만에 이렇게 쿠폰이 문자로 오더라고요.

이건 제가 구독자 분들 중 선착순 1명에게 드리는 티몬 쿠폰입니다^^

농담이에요 ㅈㅅ

이렇게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핫크리스피치킨 1조각+콜라를 포장해왔어요.

닭다리가 당첨되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의 모습입니다. 브리오슈번과 통다리살치킨, 해쉬브라운이 옆모습으로 보입니다.

좀 더 자세히 관찰하기 위해 접시에 옮겨봤는데요. 버거의 모습이 타원형이에요ㅋㅋㅋㅋㅋㅋ 누구한테 얻어터진건지 원래 이런건지는 잘 모르겠어요.

이쪽에서 보이는 버거의 옆면은 치즈와 감자치즈소스, 페퍼드레싱, 그레이비소스 등이 보여서 맛이 궁금해져요.

흘러내리는 치즈의 모습 ㅎ

소스들이 사방에서 흘러내려서 우아하게 먹기는 글렀어요.

빵을 들고 또 해쉬브라운을 들고 순서대로 들어올리면서 뭐가 들었는지 자세히 사진 찍으려고 했는데 해쉬브라운 들다가 바로 부숴져서 포기하고 그냥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일단 버거를 잡고 먹으니 브리오슈번이 매우 부드러워서 막 눌리더라고요. 그래도 저는 부드러운 빵을 좋아해서 좋았습니다. 치킨도 살코기가 부드러워서 좋았고요. 전체적인 맛은 좀 느끼했어요. 저는 원래 느끼한 걸 좋아해서 잘 먹었습니다만 다른 분들은 이걸 맛있다고 할지는 잘 모르겠어요. 소스도 사실 그레이비소스라고 해서 좀 기대를 했는데 그렇게 훌륭한 맛의 그레이비소스는 아니어서 이름만 거창하게 붙였네~라는 생각도 했습니다.

살살 잡았는데도 손가락에 눌려버린 브리오슈번~~

 

한줄평 : 켄터키치킨업그레이비버거를 먹어보니 버거 안에 통다리살 치킨과 해쉬브라운, 치즈, 그리고 부드러운 브리오슈번까지 있어서 나쁘진 않았지만 좀 느끼한 편이며 맛이 기대에는 못 미쳤고 제 값 주고는 못 먹을 것 같아요. 

 

할인받고는 또 먹을 의향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이 글은 제 돈주고 버거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