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GS25편의점/오늘의포차 부드러운 순살족발 솔직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9.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편의점에서 판매하고 있는 오늘의포차 부드러운 순살족발을 리뷰해볼거에요.

얼마전 배가 고파서 편의점에 갔는데 닭발, 불막창, 곱창, 족발, 보쌈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팔더라고요ㅎ 저는 매콤한 종류를 고르려고 했어요. 그런데 2+1 행사를 하는 중인데 행사 상품이 다 3개가 없고 2개까지 있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2+0되면 기분이 그렇잖아요...... 그래서 행사 안하는 제품으로 '오늘의포차 부드러운 순살족발'을 사버렸어요ㅎㅎ 

 

 

오랫동안 삶아 더욱 더 부드러운 슬라이스 족발. 아삭한 무말랭이가 들어있대요ㅎ

 

 

기본적으로 냉장보관을 해야하고요. 총 내용량 265g 중에 200g이 순살족발이에요. 나머지는 무말랭이무침 50g과 새우양념맛믹스 15g이에요. 

 

 

포장을 뜯으면 족발과 무말랭이무침, 새우양념맛믹스가 들어있어요.

 

 

 

영양정보를 보면 단백질이 55g으로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이 99%에요. 운동하는 사람들 이거 먹어야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자레인지 조리방법이 나와있는데요. 족발 포장지를 약간 개봉한 후 30초만 데워주면 된다네요ㅎ

 

 

개봉하기 좋게 뜯는곳도 있는데요. 제껀 불량이라 윗비닐 아랫비닐이 딱 붙어서  안 떨어지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뜯는곳이라며 알려주면서 절 놀리더라고요....ㅎ

 

 

저는 아주 따뜻하게 먹기 위해서 30초가 아닌 40초 이상을 돌렸습니다ㅎ

 

 

족발이 얼마나 부드러운지 눈으로도 느껴지더라고요ㅎ 양은 혼자 야식으로 먹기 충분한 양이라고 생각됩니다. 한끼를 배불리 먹기엔 당연히 양이 적겠지만요.

 

 

 

새우맛양념믹스

 

 

포장용기 맨 앞에도 쓰여있던 아삭한 식감의 무말랭이입니다ㅎ

 

 

새우맛양념믹스에다가도 찍어먹고

 

 

이렇게 무말랭이를 올려서 먹기도 했어요ㅎㅎ

처음부터 끝까지 안 부드러운 곳이 없는 순살족발이었습니다. 가격은 8,500원으로 적당한 듯 합니다. 원래 족발은 배달시켜먹으면 기본적으로 2만원대니까요. 자주는 아니지만 야식이나 술안주용으로 가끔 먹을 것 같습니다ㅎㅎ

 

한줄평 : 이름값하는 부드러운 순살족발ㅎㅎ

이 글은 제 돈주고 족발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