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메로나튜브, 빙그레 메로나와 맛이 똑같지만 차이점은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9. 7.

 

안녕하세요?

오늘은 빙그레 메로나튜브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예전에 항상 먹었던 바로 된 메로나가 튜브로 나왔다니 맛이 궁금했어요~ 과연 맛이 똑같을까? 하고요.

 

 

빙그레 메로나 튜브의 모습ㅎㅎ 색감은 똑같은데 그림이 달라요~ 튜브의 형태가 사각입니다.

 

 

총 내용량은 130ml에 칼로리는 130kcal입니다. 다른 리뷰를 보니 바로 된 메로나와 메로나 튜브의 영양정보가 조금씩 다르다고 합니다ㅎㅎ 영양정보에서도 차이가 좀 있는 셈이죠~

 

 

멜론시럽 0.49%로 메론맛을 이렇게 잘 내다니ㅎㅎ 역시 메로나.

 

 

 

쮸쮸바 형태의 메로나 튜브는 모양이 사각으로 생겼고요. MELONA라고 쓰여있어요.

 

 

이렇게 끝을 꺾어서

 

 

쭈욱 짜보니 메로나 특유의 향이 났고 먹어보니 이건 그냥 메로나맛입니다ㅋㅋㅋㅋ 맛에서는 딱히 바로 된 메로나와의 차이점이 없었어요. 그냥 느낌이 다르다고나 할까요? 바로 된 메로나는 먹을 때 쫀득한? 식감이 있잖아요. 그런데 메로나 튜브는 그런 식감은 느낄 수 없었고 그냥 맛만 정말 똑같은 메로나였어요. 한번쯤 메로나 튜브를 먹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 사실 메로나는 400원이고 메로나튜브는 500원이기에 바로 된 메로나가 더 나은 것 같습니다ㅋㅋㅋㅋ

최종적으로 바로 된 메로나와 메로나튜브의 차이점은 1. 영양정보 및 원재료명, 2. 식감, 3. 가격입니다.

 

한줄평 : 바로 먹을 때의 쫀득한 식감은 느낄 수 없었고 맛은 메로나와 똑같은 메로나 튜브

 

이 글은 제 돈주고 아이스크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