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꼬깔콘새우마요맛, 한정판인데 너무 평범한거 아닌가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9. 13.

 

안녕하세요?

오늘은 신제품인 꼬깔콘 새우마요맛을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편의점에 갔다가 새로나온 한정판이란 말에 궁금해서 사보게 됐어요. 꼬깔콘새우마요의 가격은 1,500원으로 다른 과자들과 가격은 비슷합니다. 

 

 

이렇게 생긴 녀석이에요. 맨 위에 한정판이라고 쓰여있어서 궁금해서 사봤습니다ㅎㅎㅎㅎ

 

 

한정판이라고 하니 뭔가 이번 기회아니면 다시는 못 먹을 것 같고 그렇잖아요ㅋㅋㅋㅋ

 

 

새우가 아주 맛있게 구워진게 새우맛이 강할 것 같아요ㅎㅎ 총 내용량은 72g이며, 칼로리는 410kcal에요. 옥수수 58 %, 새우마요맛시즈닝 6.5 % 함유입니다.

 

 

 

원재료명을 보면 그냥 일반적인 기본 꼬깔콘에 새우마요맛시즈닝만 겉에 뿌려준 것 같아요.

 

 

꼬깔콘 새우마요맛의 영양정보(영양성분)를 보면 지방이 생각보다 높은 편인 것 같아요.

 

 

생긴 모습은 당연히 기존의 꼬깔콘과 같은 모습이고요. 겉에 뭐가 약간 뿌려진 듯한 모습이에요. 겉부분에 묻어있는게 새우마요맛시즈닝이겠죠?ㅎ

 

 

색깔이 이래서 그런가 뭔가 자극적이지 않은 맛의 꼬깔콘일 것 같았는데 실제로도 그랬습니다. 그런데 새우마요맛이 막 독특하다거나 뭔가 임팩트가 있다거나 그렇진 않아서 생각보다 평범한 맛이었어요. 딱히 기대도 안 했는데 기대에 못 미치는 맛이랄까요?ㅋㅋㅋ 무난한 맛이라 별 생각없이 먹으면 영화보면서 먹기 좋은 맛이라 할 수도 있겠지만 개인적으로 한정판이란 말에 이끌려 샀는데 너무 평범하다보니 살짝은 배신감이 느껴졌어요ㅋㅋㅋㅋ 첫인상이 중요한건 사람뿐만이 아닌 것 같네요.

 

한줄평 : 이정도 맛이면 분명 한정판이니 빨리 꼭 드셔보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글은 제 돈주고 과자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