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사조팝콘 버터맛, 전자레인지로 팝콘이 뚝딱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9. 20.

 

안녕하세요?

오늘은 사조팝콘 버터맛을 먹어본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친구가 집에 초대해서 놀러가게 됐는데 전자레인지에 돌리기만 하면 완성이 되는 팝콘이 있더라고요. 친구가 영화볼 때 팝콘을 자주 먹는지 팝콘들이 아주 많았어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넷플릭스 보면서 팝콘이나 먹으려고 사조팝콘 버터맛을 집었습니다.

 

 

사조에서 나온 팝콘인데요. 가정용 전자레인지(700W)기준으로 3분 20초를 돌려주면 팝콘이 완성돼요. 제가 이날 먹은건 버터맛인데요. 찾아보니 사조팝콘 치즈맛, 카라멜맛, 오리지날, 달콤한맛이 더 있더라고요. 

 

 

옥수수(미국산) 78.75%, 버터지 1.51%, 합성향료(버터향) 0.2%이 함유되어있다네요. 그리고 이 팝콘은 전자레인지용이기 때문에 회전판이 없는 오븐겸용 레인지는 화재가 발생한다고 합니다. 화재보험 안 들었으면 무조건 전자레인지에서만 사용하세요!

 

 

 

사조 전자레인지용 팝콘 조리법을 따라 조리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제 친구가 2번을 지키지 않아서 팝콘이 탔어요^~^

"톡~톡 소리가 잦아들면 남은 시간에 관계없이 작동을 멈춰주세요."라고 쓰여있는데요. 친구네 전자레인지가 정확히 3분 20초를 맞출 수 있는게 아니고 아날로그식으로 다이얼을 돌리는 방식인데요. 느낌적으로 3분 이상 위치까지 돌려놨다는데 너무 많이 돌렸나 봅니다ㅋㅋㅋㅋㅋ

 

 

제품명은 정확하게 사조 전자레인지용 팝콘 버터맛이네요.

 

 

 

버터맛 팝콘이라 나트륨과 지방이 좀 있네요.

 

 

다 돌리고 나왔는데 많이 뜨거웠어요ㅎ

 

 

친구가 다 돌리고 나니 주의사항도 눈에 띄네요ㅎ

 

 

탄향이 솔솔 올라오는 팝콘이 완성됐어요ㅋㅋㅋㅋㅋㅋㅋ 다 탄건 아닌데 중간에 군데 군데 까맣게 된 부분이 있어서 버터향이 좀 죽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이날 넷플릭스 "스위트걸"이라는 영화를 봤는데요. 반전이 있는 영화에요. 제가 식스센스를 봐서 그런가 반전을 맞췄는데 친구가 저에게 태운 팝콘을 선물할 반전은 맞추지 못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다 먹었습니다ㅎㅎㅎㅎㅎㅎ

(이 글은 친구가 안 보겠지....ㅎㅎㅎㅎ)

 

한줄평 : 친구가 태워서 정확한 평을 할 순 없지만 외국제품 전자레인지용 팝콘에 비해 덜 짜다.

이 글은 제 돈주고 팝콘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