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배라 12월 이달의 맛, 아이스고디바초콜릿 먹리뷰(배스킨라빈스 일 잘하네)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2. 2.

 

11월 30날 배스킨라빈스에서 파인트 하나를 포장했어요. 방문했는데 12월 1일이 아니라 11월 30일이어서 11월 이달의 맛으로 치즈나무숲이 있더라고요. 그리고 아이스고디바초콜릿을 선택했었는데요. 먹고 나서 보니 배라 12월 이달의맛이 아이스고디바초콜릿이더라고요ㅎㅎ

 

 

일단 제가 방문한게 11월 30일이기 때문에 이달의맛에 대한 광고는 치즈나무숲으로 되어있어요.

 

 

가운데 윗쪽에 보이는게 치즈나무숲이에요. 원래 초코나무숲이 있었는데 초코대신 치즈맛을 넣었나봐요ㅎㅎ

 

 

치즈나무숲은 치즈 아이스크림과 그린티 아이스크림 속에 치즈 큐브와 프레첼 볼이 쏙쏙 들어간 아이스크림이라고 해요.

 

배스킨라빈스 12월 이달의맛아이스고디바초콜릿진한 고디바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초콜릿 칩과 초콜릿맛 하트퍼지가 쏘옥 들어간 맛이에요.

 

 

고디바 초콜릿은 90년 역사를 자랑하는 벨기에 초콜릿인데요. 고디바 초콜릿 핫초코 파우더처럼 음료로 마실 수 있는 제품도 있어서 예전에 살까 말까 엄청 고민하다가 안 산 기억이 있거든요ㅎㅎ 고디바초콜릿을 엄청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무조건 믿고 먹게 되는 제품 같아요. 고디바 초콜릿 커버드 프레즐이란 제품도 있던데 다른 사람들 리뷰가 너무 좋아서 여차하면 지를 것 같아요ㅋㅋㅋㅋ

 

 

저는 이날 치즈나무숲(배라 11월 이달의맛)+아이스고디바초콜릿(배라 12월 이달의맛)+아몬드봉봉 선택했는데요.

 

 

치즈나무숲은 진한 녹차아이스크림에 치즈의 맛이 입안에서 퍼지는게 기대했던 것보다 맛있었고요ㅎㅎ

12월 이달의맛인 아이스고디바초콜릿은 처음에 그냥 무작정 달달한 초콜릿맛일거라 생각했는데 하트퍼지가 씹힐 때 고디바초콜릿의 고급진 맛이 입안에서 춤을 추더라고요ㅎㅎ 너무 맛있어서 12월에 배라를 무조건 더 가야겠다는 다짐을 하게 만드는 맛이었습니다ㅎㅎ 그냥 단순한 초콜릿맛이라고 생각하시면 오산입니다ㅎ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배라 12월 이달의맛 아이스고디바초콜릿 완전 강추합니다!!!!!!ㅎㅎㅎㅎ

이 글은 제 돈주고 아이스크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