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미주라 돌체센자 콘플레이크, 달지 않아 아침건강식으로 챙겨먹기 좋아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2. 7.

 

얼마 전에 미주라 돌체센자 콘플레이크라는 걸 구입했어요. 아침을 아예 안 먹기에는 좀 배도 고파서 간단하게 시간을 얼마 들이지 않고 먹을 수 있는 시리얼을 찾아봤는데요. 예전에 켈로그, 포스트 등을 구매했다가 아침으로 먹기에는 너무 달았던 기억이 있습니다. 단맛이 없는 건강한 콘플레이크를 찾다가 친구 추천으로 구매한 것이 미주라 돌체센자 콘플레이크라는 것인데요. 가격은 쿠x에서 5,800원주고 구매했어요.

 

 

미주라 돌체센자 콘플레이크입니다. 원산지는 이탈리아에요. 맨 밑에 Italiano라고 적혀있는 것만 봐도 뭔가 고급스럽네요ㅎㅎ 미주라 쿠키나 도넛도 먹어봤는데 괜찮았던 기억이 있어서 이것도 먹기 전부터 마음에 들었어요.

 

 

뒷면에 뭐라고 뭐라고 되어있는데 알 수 없지만 이해한 척 넘어갑니다ㅎ

 

 

정확한 제품명이 돌체센자콘플레이크 입니다. 콘플레이크 98%, 해바라기레시틴, 정제소금이 원재료의 전부인데요. 단맛은 설탕 대신에 D-말티톨을 이용했나봐요. 그래도 단맛은 거의 느껴지지 않기 때문에 다이어트 건강식으로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당류가 0.6g이네요ㅎㅎ

 

 

 

상자 안을 열면 반투명한 봉지에 콘플레이크가 담겨있어요.

 

 

우유를 붓고 돌체센자콘플레이크를 넣어줍니다. 별로 중요한 건 아니지만 전 바삭한 걸 좋아하기 때문에 콘플레이크보다 우유를 먼저 넣는 스타일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엄청 바삭해보이죠?ㅎㅎ 켈로그에서 나온 걸 먹다가 이걸 먹으니까 좀만 과장하면 단맛이 아예 안 느껴진다고까지 표현할 수 있을 정도에요ㅎㅎ 단맛이 있어야 시리얼을 드실 수 있는 분들이나 아이들은 어쩔 수 없지만 고소한 맛도 좋아하시고 다이어트에도 건강식에도 관심이 있으신 분이라면 미주라 돌체센자 콘플레이크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ㅎ 저는 일단 이거 위주로 먹고 너무 안 달다 싶으면 살짝 달달한 시리얼과 섞어서 같이 먹어보려고 합니다ㅎㅎ

이 글은 제 돈주고 콘플레이크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