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쌀로새 진짜새우, 쌀로별의 새우버전 신상과자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9. 18.

 

안녕하세요?

오늘은 쌀로새 진짜새우라는 새로나온 과자를 리뷰해보겠습니다ㅎㅎ 제가 예전에 쌀로별을 좋아해서 자주 먹었었는데요. 비슷한 비주얼로 쌀로새 진짜새우라는 과자가 나왔어요. 누가봐도 형제 상품?입니다ㅋㅋ

 

 

딱봐도 쌀로별 오리지널과자와 비슷한 디자인이죠?ㅎㅎ 쌀로별을 좋아했기에 은근 기대가 되는 과자였어요. CU편의점에서 구매를 했고 가격은 1,500원입니다.

 

 

진짜새우가 통째로 들어가있대요ㅎㅎ

과자의 총 내용량은 65g이고 칼로리는 330kcal입니다. 쌀 46%, 새우페이스트 10%, 새우맛시즈닝 3.9%, 새우농축액 1.6%{새우추출액 45.2%(건새우 8%)}, 새우분태 0.3%가 함유되어있어요.

 

 

단순 새우맛시즈닝이 함유된 것이 아닌 새우페이스트도 들어가 있다네요ㅎㅎ 과자 앞에 "진짜새우가 통째로~"라는 말이 사실이군요ㅎㅎ

 

 

 

쌀로새 진짜새우의 영양정보(영양성분)은 무난무난하네요ㅎ

 

 

과자의 모양은 육각형이에요. 사실 엄밀하게 따지면 7각형도 있고 모양이 제각각이긴 합니다ㅋㅋㅋ 

 

 

과자의 표면이 쌀로별과 비교해보면 엄청 매끈매끈해요ㅎ

 

 

쌀로새 진짜새우를 먹기전에 했던 생각은 "결국 새우깡과 비슷한 맛이 아닐까?" 였어요. 같은 새우맛이다 보니 새우깡의 맛도 약간 느껴지긴 했지만 식감도 새우맛의 스타일도 짠맛도 달라서 그런지 완전 다른 과자 느낌이었습니다. 새우깡에 비하면 짠맛이 약한 편이고요. 식감은 둘다 바삭하다고 할 수 있지만 쌀로새 진짜새우가 좀 더 부드러운 바삭한 느낌이었어요ㅋㅋㅋㅋ '부드러운 바삭한'이란 표현이 좀 웃기긴한데 잘 알아들으실거라 믿어요^^ 새우페이스트를 활용해서 그런지 진짜 새우가 들어가서 그런지 새우맛도 인공적이지 않고 꽤 괜찮게 느껴졌어요ㅎ 새우맛 과자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드셔보시라고 권하고 싶어요!

 

한줄평 : 쌀로별의 느낌은 적지만 새우의 맛은 꽤 괜찮아서 가끔 사먹을 것 같아요!

이 글은 제 돈주고 과자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