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오리온 꿀버터 오구마 먹리뷰, 아니 이맛은?!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9.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리온의 신상과자 꿀버터 오구마를 먹어본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오구마는 오감자의 형제와 같은 녀석인데요. 오감자의 고구마 버전이라고 생각하시면 될 듯 합니다ㅎㅎ 생김새는 오감자랑 똑같지만 겉에 당코팅이 되어있는게 특징이에요.

 

 

이렇게 생긴 녀석이에요ㅎㅎㅎ 군고구마의 단면에 버터가 녹고 있고 사람이 꿀을 넣는 그림이에요ㅎ 그래서 이름이 꿀버터 오구마입니다ㅎㅎ 달콤빠삭~

 

 

버터가 아주 그냥 확실하네요ㅎㅎㅎㅎ 사진으로는요ㅋㅋㅋㅋㅋㅋㅋㅋ

 

 

총 내용량은 74g이고 칼로리는 372kcal에요. 고구마분말 8.4%, 군고구마 6.1%, 가공버터 0.15%, 벌꿀 0.005% 함유입니다.

 

 

오감자가 당 코팅으로 칩 무게가 무거워졌대요ㅎㅎ 

 

 

 

물엿, 꿀고구마페이스트, 꿀버터시즈닝, 등으로 맛을 냈네요ㅎㅎㅎ

 

 

꿀버터 오구마의 영양정보(영양성분)

 

 

오구마의 생김새는 오감자와 똑같아요~ 다만 겉면에 코팅된 것만 비주얼이 달라보입니다.

 

 

딱 한입을 먹어보니 익숙한 맛이 떠올랐어요ㅋㅋㅋㅋ 바로 고구마깡이에요. 고구마깡을 좀 따라한게 아닌가 싶은 맛이 나긴 했는데요. 그래도 달기만한 고구마깡과는 달리 약간의 버터향같은 부드러운 맛이 오구마에서 느껴져서 좋았어요. 그리고 개인적으로 무엇보다 좋았던 점이 오구마의 식감이에요ㅎㅎㅎ 고구마깡은 완전 바삭하고 달달한 과자인 반면 오구마는 비교적 부드럽게 씹히는 식감이라 좋았어요.

 

한줄평 : 맛과 식감이 전체적으로 부드러운 고구마맛 과자라서 만족스러웠어요.

이 글은 제 돈주고 과자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