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참깨라면타임 과자 먹리뷰, 빙그레와 오뚜기의 콜라보레이션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9. 1.

안녕하세요?

오늘은 참깨라면타임이라는 과자를 먹은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참깨라면은 제가 예전에 자주 먹던 컵라면이에요~ 그런데 과자봉지에 참깨라면 그림이 그려져 있길래 맛이 궁금했어요ㅎ

 

 

참깨라면타임 가격은 1,500원. '얼큰하고 고소한' 이라는 수식어가 붙었는데 과연 과자에서도 이런 맛이 날지 궁금했습니다.

 

 

할라피뇨 케요네스 소스가 들어있어요. 케요네즈 소스는 케찹과 마요네즈를 섞은 소스인데 여기에 참깨라면의 얼큰한 맛을 가미하기 위해서 할라피뇨를 선택한 것 같아요. 그래서 할라피뇨 케요네스 소스입니다ㅎㅎ

 

 

총 내용량은 70g이에요. 근데 여기서 과자가 57g, 할라피뇨 케요네스 소스가 13g이에요.

 

 

빙그레 야채타임과 오뚜기 참깨라면의 콜라보레이션이래요~ㅋㅋㅋㅋ 빙그레와 오뚜기의 콜라보라니 독특하네요ㅋㅋㅋ

 

 

 

참깨라면의 맛은 참깨라면맛 시즈닝, 건양파분말, 야채분말 등으로 표현해낸 듯 합니다.

 

 

참깨라면타임의 영양정보(영양성분)

참깨라면타임의 칼로리는 365kcal입니다.

 

 

봉지를 열어보면 이렇게 생겼어요~

 

 

할라피뇨케요네스 소스. 케찹이 28%, 할라피뇨착즙액 0.01% 함유되어있어요.

 

 

청양고추엑기스도 들어가 있네요.

 

 

소스를 그릇에 짜봤습니다. 일반적인 케요네즈소스보다 색깔이 약간 진한 것 같기도 하고 비슷한 것 같기도 하네요.

 

 

과자의 색깔은 총 두가지. 흰색과 노란색이에요. 노란색이 참깨라면의 계란을 표현한 거겠죠?ㅎㅎ

 

 

이렇게 찍어서 먹으면~음~맛은 괜찮은데 참깨라면 맛을 잘 표현해냈는지는 모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렇게 딥스낵이 1,500원에 이정도 양이면 괜찮다는 생각을 했어요. 맛도 나름 좋고 맥주 안주든 간식이든 좋긴한데 참깨라면타임의 참깨라면은 그냥 이목을 끌기 위한 하나의 미끼였다~라는 생각이 드네요.

 

한줄평 : 참깨라면맛을 잘 표현해내지는 못했지만 소스랑 같이 먹으면 맛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과자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