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CU편의점/끼리딥앤크런치, 이거 이렇게 맛있어도 되나요?ㅎ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8.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구매한 끼리딥앤크런치의 먹리뷰를 할 거에요. 친구랑 CU편의점에 들렸다가 발견하게 됐는데요. 친구는 먹어봤는지 엄청 맛있다고 꼭 한번 먹어보라고 하더라고요ㅎ 그러면서 이거 크림치즈가 과하게 들어있으니 참깨스틱을 같이 사길 추천했어요! 저는 말을 잘 듣기에 바로 실천을 했습니다ㅋㅋㅋㅋㅋㅋ

 

 

CU 편의점 2+1행사상품이에요ㅎ 

 

 

8월 말일까지 2+1 ㅎㅎ ㄱㅇㄷ 끼리딥앤크런치의 가격은 1,800원이지만 2+1행사를 하고 있으니 3개에 3,600원! 1개에 1,200원 꼴인 셈이에요ㅎ

 

 

바로 3개를 낚아채니까

 

 

품절~~!

 

 

끼리 크림치즈가 유명한 건 알고 계신가요? 그 끼리크림치즈에 과자를 찍어먹는 거에요ㅎ 총 내용량은 35g입니다.

 

 

 

정확한 제품명은 끼리딥앤크런치플레인이네요. 그렇다면 플레인이 아닌 맛도 존재하는 걸까요?!?!

칼로리는 98kcal입니다.

 

 

Made in France

 

 

비닐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끼리크림치즈와 브레드스틱 총 8개가 들어있는 구성이에요.

 

 

브레드스틱으로 끼리크림치즈를 찍어먹으면 되는데요.

 

 

이렇게 마구마구 찍어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어요ㅎㅎㅎㅎㅎㅎㅎ

 

 

다 먹고 나면 이렇게 크림치즈가 남더라고요.

 

 

그래서 준비한 참깨스틱!!!! 남은 크림치즈는 이걸로 찍어먹을거에요ㅎ

 

 

 

참깨스틱은 원래 이것 자체만 단독적으로 먹는 거다 보니 나트륨함량이 좀 높은 편이에요.

 

 

참깨스틱으로 크림치즈를 찍어먹으면?! 어라?! 더 맛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브레드스틱은 크림치즈랑 같이 먹는 것이기에 브레드스틱자체에 나트륨 함량이 적은 것 같은데요. 참깨스틱은 이것만 먹어도 맛있게 만들어진 제품이에요. 그래서 더 짭짤한 맛이 두드러져서 그런가 크림치즈랑 같이 먹으니까 뭔가 단짠단짠한 느낌과 매우 유사했어요ㅎ 크림치즈가 달달한 것은 아니기에 단짠단짠이라고 표현하기는 정확한 표현이 아니지만 짭짤한 맛이 치고 들어오는 임팩트는 비슷하다는 생각이 듭니다ㅎㅎ 

크림치즈 좋아하시는 분이시라면 끼리딥앤크런치를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ㅎㅎ 저처럼 참깨스틱도 같이 사서 찍어드셔도 좋고요ㅎ

 

한줄평 :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맛이라 왠지 중독될 것 같은 맛입니다ㅎ

이 글은 제 돈주고 과자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