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꼬북칩 초코츄러스맛, 아니 이 맛은?! 다이제초코맛이네~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7. 17.

안녕하세요?

오늘은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에 대한 후기를 포스팅해볼거에요.

요즘은 어디서나 구하기 쉬워요ㅎ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의 가격은 1,500원. 브레이브걸스 유정 꼬북좌가 봉지에 나와있어요ㅋㅋㅋ 가끔 보면 편의점에 진열된 봉지가 구겨져 있어 유정의 재미난 얼굴을 보실 수 있어요ㅎ

총 내용량은 80g에 칼로리는 426kcal. 준초콜릿 24.9%.

달콤한 초콜릿을 바르고 슈가토핑을 솔솔~뿌려 진하고 풍부한 초코츄러스맛 탄생! 칩 무게가 꼬북칩 콘스프맛에 비해 무거워졌대요. 초콜릿과 설탕을 입혀서 그렇겠죠? 봉지당 중량은 기존과 동일하다고 합니다. 혹시나 꼬북칩 안에 든 칩의 갯수를 확인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이렇게 알려주는 걸까요?ㅋㅋㅋㅋㅋㅋ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의 영양정보(영양성분)

제조사가 오리온이다보니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에 다이제초콜릿을 사용했네요ㅎ

생김새는 다른 꼬북칩들과 비슷해요. 다만 색깔과 토핑만 달라졌죠.

4겹으로 이루어진 꼬북칩. 겉에는 슈가토핑이 선명하게 잘 보이네요ㅎ

그리고 원재료명에서 볼 수 있듯 다이제초콜릿이 겉부분에 코팅되어 있어요. 맛은 생각보다 달지 않았고 일단 제가 다이제초코를 좋아하는데 그맛이 나니까 맛있더라고요. 슈가토핑때문에 츄러스맛도 살짝 나는 듯하고요. 계피맛이 안 들어가서 츄러스맛 같다라는 느낌은 덜 하지만 그래도 묘하게 츄러스같은 맛이 나긴 합니다ㅋㅋㅋㅋ 저는 꼬북칩 인절미맛도 먹어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꼬북칩 초코츄러스맛이 더 맛있네요ㅎ

2021.06.26 -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 인절미맛 꼬북칩 달콤고소하긴 한데.....

 

인절미맛 꼬북칩 달콤고소하긴 한데.....

안녕하세요? 오늘은 좀 리뷰하기 뒷북이지만 얼마 전까지 꼬북칩의 신상이라고 부를 수 있었던 인절미맛 꼬북칩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무인으로 운영되고 있는 구멍가게24란 곳에서 구매했어요

gordonoliver.tistory.com

한줄평 : 다이제초코릿을 사용했는데 안 맛있을 수가 없지ㅎㅎ

이 글은 제 돈주고 과자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