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뉴케어 구수한맛 먹어본 후기(뉴케어 당플랜 등 환자에게 유용한 식사 대용 음료)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7.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뉴케어 구수한맛에 대해 리뷰를 해볼 거에요. 뉴케어는 대상웰라이프(대상Wellife)에서 만든 환자용 완전균형영양식인데요. 식욕이 떨어지거나 급할 때 한끼 대용으로도 마시기 좋은 식품입니다. 더 나아가 저작운동이 힘든 뇌졸중 환자들에게도 유용한 식사 대용품인데요. 부모님이 가끔 드시기에 저도 어떤 맛인가 하나 가져와봤습니다.

이렇게 우유팩처럼 생겼지만 음용하는 부분은 플라스틱 뚜껑으로 되어있어요. 150ml짜리와 200ml짜리 제품이 있던데 제가 먹은 건 200ml제품이에요.

섭취하기 전에는 가볍게 흔들어 먹어야 한다네요. 성인 기준으로 1일 8~12팩을 나누어 섭취할 수 있으며, 영양보충시 1일 2~3팩 섭취를 권하고 있어요.

총내용량 200ml에 칼로리는 200kcal인데요.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3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가있고 20여가지의 비타민 및 무기질이 함유되어 있습니다. 비타민도 A, B, C, D, E, K로 굉장히 다양하네요.

맛과 영양이 뛰어난 균형영양식

3대 열량 영양소와 비타민 13종, 무기질 9종

열량구성비(%)-단백질:지방:탄수화물=14:27:59

삼투압:430mOsm/kg H2O

경구(Oral)급식용

개봉 후에는 가급적 한번에 다 먹어야하고 개봉 후에는 냉장보관입니다.

플라스틱 뚜껑에 돌기가 있어서 손쉽게 열 수 있어요.

색깔을 보려고 소주잔에 따라서 먹어봤는데요ㅋㅋㅋㅋㅋ맛은 굉장히 구수하고 달달한 두유맛이었어요. 사실 먹어보기 전까지는 완전균형영양식이라고 해서 그냥 맛없을 줄 알았는데 일반인이 먹기에도 엄청 맛있네요ㅋㅋㅋ 요즘 잠시 재택근무 중인데 귀찮아서 한끼를 거를 때도 가끔 있는데 그럴 때 먹기 너무 좋은 것 같습니다. 물론 뉴케어로 한끼를 대체하려면 2~3팩을 마셔야 합니다. 일단 한끼 대용으로 마실 수 있는 다른 영양 쉐이크 파우치가 아직 몇개 남아있어서 당장 구매를 하진 않겠지만 이후에는 이걸로 한박스 사서 먹게 될 것 같아요ㅎ 맛은 뉴케어 구수한맛과 뉴케어 검은깨맛도 있고요. 종류로 따지면 뉴케어 액티브 골든밸런스, 뉴케어, 오메가, 뉴케어 당플랜, 뉴케어 하이프로틴, 뉴케어 딸기맛, 뉴케어 커피맛, 뉴케어 단호박맛 등 굉장히 다양해요. 

참고로 다른 후기들을 보니 일반 뉴케어 제품을 먹고 혈당이 조금 올라갔다는 분도 있더라고요. 뉴케어 당뇨식으로 뉴케어 당플랜이라는 제품이 있는데 당뇨환자라면 뉴케어 당플랜이라는 제품으로 드시면 될 것 같아요. 

제가 아는 분이 요양원을 운영하시는데 거기서도 뉴케어 제품을 구매해서 영양보충용으로 사용한다고 하시더라고요. 요양병원에서도 뉴케어 제품을 사용한다는 얘기도 종종 들어봐서 환자식으로 괜찮구나 싶어요. 또 환자식으로도 괜찮으니 일반인인 저한테도 좋을 것 같아 다음번에 한박스 구매해서 마셔보려고 합니다. 뉴케어 파는 곳으로 코스트코도 사람들이 잘 이용하는 것 같은데 저는 코스트코 회원이 아니니 아마도 인터넷 구매를 할 것 같네요ㅎㅎ

 

한줄평 : 완전균형영양식이라고 하고 환자용으로 좋은 식품이라기에 맛 없을 줄 알았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이 글은 제 돈주고 뉴케어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