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곰표 밀눈아이스크림, 밀눈가루 추가 외에 특별한 것은 없지만 바닐라맛이 너무 고급진데요ㅎ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7. 2.

안녕하세요?

오늘은 곰표신상 중의 하나인 곰표 밀눈아이스크림을 먹은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전 편의점에 가보니까 곰표 밀눈아이스크림이 팔더라고요. 제가 곰을 좋아해서 그런지 곰그림이 그려져 있는 아이스크림을 보니 오!!!!라는 반응과 함께 바로 구매를 결정했어요ㅎㅎ 사실 곰표하면 바로 곰표 밀가루가 떠오르고 밀이다 보니 곰표 밀맥주가 나왔을 때 오~맛있겠는데? 싶었어요. 곰표 밀맥주 이외에도 곰표팝콘, 곰표나쵸 등이 있는데 이건 못 먹어봤네요. 이번 곰표밀눈아이스크림은 제가 처음 보는 순간 응~그냥 마케팅이네ㅋㅋㅋㅋ하면서도 브랜드가 곰표다 보니 막 끌리더라고요. 곰표라는 이미지가 밀맥주 덕분에 좋게 다가온 것 같아요.

이렇게 생긴 녀석입니다. 콘이에요ㅎ 건강하곰~달콤하곰~ 곰표밀눈아이스크림 가격은 2,500원입니다.

곰이 아이스크림을 맛있게 먹고있네요ㅋㅋㅋ

밀눈이란? 밀의 맛있는 영양만 모여있는 골드푸드라고 적혀있는데요. 밀눈은 밀알의 씨눈을 말해요. 밀알 전체의 2%를 차지하고 핵심 영양소가 모여있습니다. 영양이 풍부하다는 건 알겠는데 맛있는 영양만 모여있는건 사실 잘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그런데 베이킹에도 밀눈이 이곳 저곳에 사용되는 걸 보면 맛이 있는 부분인 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찾아보니 밀눈탕종식빵, 밀눈벨기에와플, 밀눈파운드케이크 등 다양한 곳에 활용하더라고요.

아이스크림의 총 내용량은 150ml이고 칼로리는 284kcal입니다. 유지방 6%, 밀눈 2.38% 함유입니다.

곰표밀눈아이스크림의 영양정보(영양성분)를 보면 다른 아이스크림에 비해 탄수화물이 좀 높은 편인 것 같아요. 아마도 밀눈때문일까요?ㅎ

정제수, 과자류, 설탕, 유크림, 준초콜릿, 코코아분말, 탈지분유, 물엿, 곡류가공품(밀눈), 야자유, 식물성유지, 혼합제제, 합성향료(바닐라향), 로커스트콩검, 정제소금이 들어가 있어요. 원재료명만 봐서는 밀눈 외에 크게 특별한 재료들이 들어간 것 같지는 않아요.

아이스크림을 드디어 뜯어봤어요ㅎ 위에는 초콜릿이 박혀있고 밀눈가루가 뿌려져 있어요. 저는 밀눈가루가 아이스크림에 전체적으로 섞여있는 건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ㅋㅋㅋㅋ

초콜릿은 아이스크림에 계속 섞여있지는 않고 위에만 있어요. 그래서 위에 초콜릿과 밀눈가루와 아이스크림을 같이 먹을 때 너무 맛있습니다ㅎ

밑부분은 그냥 바닐라맛의 아이스크림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제 기준에서는 맛있는 바닐라 아이스크림이다 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단순히 생각해보면 맨 위에 밀눈가루가 조금 뿌려져있는 것 외에는 구성이 특별할 것이 없는데 바닐라 아이스크림에서 고급진 맛이 뒷받침해주다보니 전체적으로 높은 점수를 주고 싶더라고요.

맨 밑부분에 들어있는 초콜릿도 타 아이스크림에 비해 양이 넉넉히 들어가 있어서 끝마무리를 기분좋게 할 수 있었어요ㅎㅎㅎ

 

한줄평 : 누구는 곰표밀눈아이스크림을 맨 위에 밀눈가루 뿌린 것 외에 특별한 것이 없다는 이유로 실망하실 수도 있겠지만 저는 바닐라맛의 아이스크림이 고급지기에 그래도 평균 이상의 점수를 주고 싶어요.

이 글은 제 돈주고 아이스크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