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GS25편의점/금성 인절미밀크파르페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7. 9.

안녕하세요?

오늘은 GS25편의점에서 구매한 아이스크림, 금성 GOLD STAR 인절미밀크파르페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요즘 복고풍의 제품들이 편의점에서 과자, 맥주, 아이스크림 등의 모습으로 많이 나오고 있어요. 얼마전에 리뷰했었던 곰표 밀눈아이스크림도 그중의 하나죠ㅎㅎ 다양하게 볼 수 있다보니 편의점에서 신상 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ㅎ

GS 리테일 창립 50주년을 기념하며 이 인절미 밀크파르페를 내놓은 것 같아요. 금성 맥주도 있더라고요ㅋㅋㅋㅋ 기술의 상징 금성!! 저는 어렸을 때 GoldStar라고 되어있는 걸 많이 보고 자랐어요ㅋㅋ 가전제품에 GoldStar라고 되어있는게 몇가지 있었거든요. 제가 알기론 Lucky로 사명을 바꾼 락희화학의 'L'과 금성 GoldStar의 'G'를 따와서 LG로 되었어요. 지금 찾아보니 1983년에 럭키금성그룹으로 합쳐지고 1995년에 LG로 사명을 바꿨다네요ㅋㅋㅋ 1995년이면 제가 7살이었네요ㅎ

아이스밀크 320ml, 칼로리는 282kcal, 유지방 3%, 떡류 7.8% 함유입니다. 참고로 금성 인절미밀크파르페의 가격은 2,500원입니다.

대충 정제수, 설탕, 떡류, 콩가루, 유크림, 팥, 합성향료 등이 들어있어요.

인절미밀크파르페의 영양정보(영양성분)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에 대한 비율로 나트륨이 4%, 탄수화물 14%, 당류 38%, 지방 19%, 콜레스테롤 4%, 단백질 7%입니다.

팥맛은 위에 보이는게 다에요ㅋㅋㅋㅋ저는 안에도 좀 들어있을 줄 알았는데 그건 아니더라고요ㅋㅋㅋㅋ

그리고 도대체 인절미는 어디에 있는 것인가 했는데 저정도 먹으니까 조금씩 보이기 시작하더라고요. 

맛을 보니 인절미가 고소하고 맛있었는데 좀 많이 얼어서 딱딱했어요ㅋㅋㅋㅋ 어쨌든 떡이 씹히다보니 붕어싸만코도 생각이 나더군요ㅎ

밑에 인절미가 많이 몰려있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인절미가 너무 한곳에 몰려있지 않고 군데 군데 잘 배치가 되어있었더라면 좀 더 괜찮지 않았을까하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ㅋㅋㅋㅋ 그리고 팥도 좀 위에만 살짝 발라놓지 않고 안에도 추가로 더 있었어야 더 맛있었을텐데 싶었어요. 결론적으로 떡은 너무 딱딱한 부분도 있고 인절미의 쏠림, 팥의 부족으로 인해 생각보다 아쉬운 점이 많았던 아이스크림이었습니다. 

 

한줄평 : 가격에 비해 맛과 밸런스가 좀 아쉬운 아이스크림입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아이스크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