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GS편의점 신상/동성로식 야끼우동 진~~~짜 맛있어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2. 8.

안녕하세요?

오늘은 GS편의점에서 새로나온 신상 동성로식 야끼우동을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진짜 맛있게 먹은 거라서 포스팅도 설레요ㅎㅎ

자동차 운전자보험을 변경했는데 쿠폰으로 GS편의점 1만원 쿠폰을 받았어요. 그래서 집 근처에 있는 CU편의점을 무시하고 옆 동네 GS편의점을 다녀왔습니다. GS편의점은 새로나온 제품들에 NEW라고 쓰여있는 가격표를 표시해놓아서 뭐가 새로나온 제품인지 알기 쉽게 해놓았더라고요. 사실 제가 편의점 중에서 GS편의점을 가장 좋아하는데 이런 것부터 시작된 마음이 아닐까 싶습니다ㅎㅎ 

1만원 쿠폰도 있겠다 먹고싶은 신상을 마음껏 골라봤어요. 그 중에 하나가 바로 동성로식 야끼우동입니다.

요렇게 생긴 녀석인데요 ㅎㅎ 중화면의 쫄깃함과 갖은 양념으로 맛을 낸 매콤한 야끼우동이래요. 일단 이런 컵라면류에 중화면을 사용했다기에 먹기 전부터 설렜어요.

한일식품(주)에서 나온 야끼우동입니다. 본고장이라고도 쓰여있는데 한일식품 내에 있는 브랜드인걸까요? 본고장이 since 1986이라고 되어있는데 저보다 형이네요ㅋㅋㅋㅋ

솔직히 먹기 전부터 이 이미지는 뻥일거라고 생각했습니다. 쭈꾸미랑 오징어가 저 비주얼로 들어가있으면 컵라면이 아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리 방법은 간단합니다. 용기 안에 소스, 후레이크를 넣고 끓는물을 표시선까지 부은 후 잘 섞어줍니다. 그 후에 중화면을 넣고 전자레인지로 2분 30초~3분을 돌려주면 되고 마지막에 고추씨기름만 뿌려서 섞으면 완성.

정확한 제품명은 본고장 동성로식 야끼우동이네요.

볶음누들소스에는 정제수, 물엿, 설탕, 마늘, 양파, 혼합간장 등이 들어가는데 이외에도 소스1, 소스2, 소스3이 들어가요. 

개인적으로 소스1~3은 뭘로 이루어진 소스인지 너무 궁금합니다ㅋㅋㅋㅋㅋㅋ원재료명 표기하는 곳에 이렇게 알 수 없게 적어놓아도 되는 겁니까?ㅋㅋ

볶음누들후레이크에는 건양배추, 건청경채, 건당근, 오징어조미후레이크, 건파 등이 들어가 있어요.

뚜껑을 열면 비닐포장이 된 중화면과 함께 볶음누들후레이크, 볶음누들소스, 고추씨맛기름H가 들어있어요. H는 무슨 의미인지 또 궁금해지네요ㅋㅋㅋㅋㅋ

볶음누들후레이크와 볶음누들소스를 용기 안에 넣어줬어요. 아무생각없이 전기포트에 물을 500ml정도 넣고 끓였는데 표시선이 굉장히 아래에 있는 걸 보고 아~맞다 이거 야끼우동이지.......싶었어요.

후레이크에는 오징어조미후레이크도 들어가 있어서 좋았어요. 비록 얼마 안되는 양이지만 분명 맛에 도움을 줄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끓는물을 표시선까지 부어준 뒤 젓가락으로 잘 섞어줬어요. 이때는 소스가 섞인 물이 좀 묽어서 과연 맛있을까?하고 의심이 살짝 들긴했어요.

중화면을 넣고 뚜껑을 닫은 채로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3분 돌려주면 됩니다. 1000W의 경우 2분 30초이고 700W의 경우 3분인데 저는 700W임에도 불구하고 2분 30초만 돌려줬어요. 혹시나 면이 너무 익거나 하면 중화면의 쫄깃함 식감을 잃어버리게 될 것 같아 걱정되더라고요.

2분 30초가 지나고 드디어 동성로식 야끼우동이 나왔어요. 여기서 절대 잊지 말아야할 점이 고추씨맛기름H 넣는 걸 깜빡하면 안된다는 거에요. 사실 제가 두 젓가락 먹고나서 고추씨맛기름H를 안 넣을 걸 깨닫고 뒤늦게 넣어줬어요. 안 넣었을 때도 맛은 있었는데 고추씨맛기름H 넣은 걸 먹어보니 약간 아쉬웠던 맛을 다 채워주더라고요. 고추씨기름H까지 넣고 비빈 동성로식 야끼우동은 진짜 엄청나게 맛있고 완성도 높은 맛의 음식이란 걸 느꼈어요.

전자레인지 조리 후에는 국물이 거의 없어서 정말 야끼우동의 느낌이 나요. 그리고 묽었던 소스도 전자레인지 안에서 쫄아서 점도가 높아졌어요. 처음에는 소스가 묽어서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했네요ㅋㅋㅋ

면을 위로 들어도 소스가 많지 않다는게 보이시죠? 그래도 면을 먹는데 소스가 부족하단 느낌은 1도 없었어요. 딱 알맞는 양의 소스가 남아서 면을 잘 섞어주면서 먹었습니다. 먹기 전부터 설레고 기대됐던 것처럼 중화면을 사용했기에 면의 쫄깃한 식감을 느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매콤하면서도 감칠맛이 있는게 정말 맛있는 야끼우동이었어요. 바깥에서 파는 것보단 면의 양이 적은데 가격이 3,200원이라서 좀 비싼 감이 있지만 너무나도 완성도 높은 맛을 갖고 있는 야끼우동이기에 용서가 됐어요.

 

야끼우동 좋아하시는 분들은 이 동성로식 야끼우동을 분명 좋아하실거에요. 동성로라는 곳은 대구에 있는 곳인데요. 동성로 야끼우동하면 중화반점이라는 식당의 야끼우동을 의미해요. 대구에서 지낸 적도 있는데 중화반점이 유명하다는 걸 듣기만 했지 직접가서 먹어본 적은 없어요. 그래서 중화반점의 야끼우동과 동성로식 야끼우동의 맛 차이에 대해서는 설명할 수 없지만 동성로식 야끼우동이 굉장히 맛있는 것으로 볼 때 중화반점의 야끼우동은 완전 JMT일 것 같은 상상이 됩니다ㅎㅎ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맛있게 먹은 야끼우동이라 많은 사람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요. GS편의점에서 동성로식 야끼우동 앞에 NEW라고 쓰여있고 그 밑에 ~2.28까지 라고 쓰여있었던 것 같은데 이걸 2월까지만 판매한다는 의미인지 아닌지는 잘 모르겠네요. 혹시 모르니 2월이 다 가기 전에 GS편의점 가셔서 사드셔보세요 ㅎ 이 뚠뚠이가 적극 추천합니다 ㅎ

 

한줄평 : 편의점 컵라면으로 생각하기엔 너무나도 맛있고 완성도 높은 동성로식 야끼우동이었습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동성로식 야끼우동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