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뚜레쥬르 통밀후레쉬샌드위치 먹리뷰(영양성분 표도 있어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2. 7.

안녕하세요?

오늘은 뚜레쥬르 통밀후레쉬샌드위치를 리뷰해볼거에요. 새로나온 샌드위치는 아니라서 뚜레쥬르에 가끔씩 방문하시는 분이라면 지나가다 한번쯤 봤을 법한 샌드위치에요. 통밀빵에 내용물이 이뻐보여서 저녁으로 먹으려고 사왔어요.

저녁으로 먹으려고 산거라 바로 먹으려고 했는데 냉장고에 보니 먹다남은 저녁거리가 있어서 다음날로 미뤘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냉장보관했습니다. 앞면에 붙은 스티커에도 구입후 냉장보관이라고 쓰여있네요.

통밀후레쉬샌드위치는 이렇게 생겼어요. 가격은 5,000원인데 LG U+ 할인받아서 4,500원에 구매했고 그 4,500원마저도 CJ포인트로 결제해서 0원이에요ㅎㅎ 통밀빵 안에 들어있는 내용물은 햄, 치즈, 토마토, 로메인이에요. 상추아니고 로메인같아요~

냉장보관해서 로메인이 시들시들해지는 부분이 생겼는데 맛에는 지장없었어요 ㅎ

빵은 아예 반으로 갈라진게 아니라 끝부분이 살짝 붙어있어서 먹기 더 편했어요. 물론 샌드위치 밑에 종이가 있어서 뒤로는 안 흐르겠지만 그래도 빵이 다 분리되었었다면 좌우로도 왔다갔다 해서 불편했을 거라 생각합니다.

햄은 구겨서 넣었기 때문에 층층이 있어서 좋았어요. 서브웨이의 이탈리안 비엠티(ITALIAN B.M.T)샌드위치가 갑자기 생각났는데요. 햄의 모양도 그렇고 넣는 방식때문일거에요. 이탈리안 비엠티 샌드위치는 햄이 매우 짜기 때문에 싱거운 걸 좋아하는 저로서는 그저그랬어요. 하지만 뚜레쥬르의 통밀후레쉬샌드위치는 햄이 짜지 않고 치즈랑도 잘 어울려서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가격은 개인적으로 살짝 비싼감이 있었는데 그 이유가 서브웨이의 샌드위치가 좀 더 맛있고 매달 행사를 하기 때문에 가성비 좋게 즐길 수 있기 때문이에요.

 

그래도 집가까운 뚜레쥬르에서 한끼 식사로 먹을 샌드위치를 사 먹을 수 있다는게 좋았어요 ㅎ

 

참고로 뚜레쥬르 통밀후레쉬샌드위치의 영양성분(영양정보)은 뚜레쥬르 홈페이지를 들어가서 찾아볼 수 있었어요.

칼로리는 455kcal에요. 스모크햄때문인지 나트륨이 생각보단 높네요.

어쨌든 맛있게 잘 먹었어요 ㅎㅎ

 

한줄평 : 스모크햄과 치즈 그리고 부드러운 통밀빵의 조합이 좋아서 무난하게 즐기기 좋은 샌드위치였습니다.

이 글은 제 돈 주고 샌드위치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