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오뚜기 진진짜라 먹어본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2. 3.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뚜기 진진짜라를 먹어본 후기에 대해 포스팅할거에요.

예전부터 보기는 많이 봤는데 그냥 무심코 지나쳤던 것 같아요. 며칠 전 배고픈데 집에는 먹을 게 마땅히 없어서 CU편의점에 가서 진진짜라를 사왔어요. 오뚜기 진진짜라의 가격은 1,600원이에요.

이렇게 생겼어요.

진짬뽕과 진짜장이 만난 짜장 라면이라고 되어있어서 국물이 흥건한 짜장인가? 하고 생각했는데 알고보니 국물이 조금밖에 없는 일반적인 짜장이더라고요.

진진짜라 영양정보(영양성분)를 보시면 칼로리는 505kcal네요. 나트륨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66%인 1,310mg입니다. 칼슘, 칼륨도 있네요 ㅎ

볶음짜장소스가 들어가 있고요. 짬뽕양념농축액도 들어가 있어요. 짬뽕향미유도 들어가 있고요. 이 2가지가 대표적으로 진짬뽕의 맛을 나타나게 해주는 것 같아요.

일반적인 짜장류 컵라면과 조리방법은 동일해요~

면은 역시 일반적인 면이 아니고 진짬뽕, 진짜장에 쓰이는 약간 넓적한 면이에요.

건더기스프와 액체스프 2개가 들어있어요.

건더기스프에는 계란후라이가 들어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거운물을 4분 뒤에 버리고 액체스프를 넣어줬습니다. 짜파게티랑 다르게 액체스프에요.

진짬뽕의 매운맛도 난다고 하니 좀 빨간색이 섞여있을 줄 알았는데 그냥 정말 새카매요.

비벼주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가끔 고추기름색이 조금씩 보여요. 생각보다 많이 매콤하진 않았어요. 그냥 살짝 매콤한 짜장라면이에요. 면이 일반적인 것과 다르다는 것을 빼면 크게 다를 것 없는 맛인 것 같아요.

 

진짜장, 진짬뽕 봉지라면을 오래전에 먹었었는데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좀 기대했는데 컵라면으로 먹는 진진짜라의 맛은 그냥 평범하다고 해야될 것 같아요.

저는 그냥 짜장라면 컵라면 중에서는 오뚜기 콕콕콕 짜장볶이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개인적인 입맛이니 참고만 해주세요ㅋㅋ 짜파게티만 먹는 친구들한테 콕콕콕 짜장볶이 소개시켜줬는데 한명도 빠짐없이 짜장볶이로 갈아탔어요ㅎㅎ

 

한줄평 : 매운맛은 약하고 딱히 특별할 건 없는 짜장라면맛이었어요.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