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이시영 황태껍질부각(튀각), 나물캐는곰 대신 콜라겐 끝판왕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1.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황태껍질부각(황태껍질튀각)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배우 이시영이 전지적참견시점(전참시)이라는 방송에 나와서 고구마 말랭이 서부터 황태껍질부각까지 차 안에서 계속 먹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이때문에 황태껍질부각의 판매량이 엄청나게 증가했다고 해요.

동그라미 친 부분에 있는 황태껍질부각은 나물캐는곰 황태껍질부각입니다. 200g 한봉지에 10,000원 정도(배송비 별도)하는 것 같아요. 초록창에 나물캐는곰 황태껍질부각이라고 치면 판매링크가 안 나오고 콜라겐의 황태자 황태껍질부각이라고 쳐야 판매링크가 나오더라고요. 사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저는 황태껍질부각의 맛이 궁금했는데 마침 선물을 받았어요. 다만 나물캐는곰 황태껍질부각은 아니고 콜라겐끝판왕 황태어장 황태껍질부각입니다.

이렇게 생겼어요. 초록창에 검색해봤는데 안 나와요. ㅋㅋㅋㅋ제가 못 찾는건지 오프라인으로 산 건지는 모르겠네요.

어쨌든 비주얼부터 바삭해보이는게 과자처럼 식감이 좋아보였어요.

뒷부분도 영양성분이라던가 뭐 특별히 나온정보가 없네요.

뒷부분에 나온 글씨마저 봉투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것 보면 시장에서 산게 아닌가 싶어요ㅋㅋㅋㅋ

황태껍질이 얇은데 어떻게 잘 골라내어 튀겼는지 제조공정을 모르는 저로서는 신기하기도 합니다. 어쨌든 엄청 바삭해보이는 게 군침이 돌았어요.

튀김옷이 살아있고 엄청 바삭하게 생겼죠? 먹어보니 엄청 바삭한데 강도가 딱딱하지 않아서 가벼운 식감이었어요. 전혀 무리없이 잘 씹히는 식감이었고 엄청 고소했습니다. 맥주 안주로도 좋은 맛이었어요.

 

배우 이시영이 먹었던 나물캐는곰 황태껍질부각은 TV방송 이후 판매량이 급증해서 일시품절인 사이트도 있더라고요.

제가 유명브랜드가 아닌 황태껍질부각을 먹어봤는데도 이정도 식감과 맛이면 다른 제품들도 다 웬만큼 비슷하게 바삭하고 고소한 맛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바로 위의 황태껍질부각은 200g에 10,000원정도로 다른 제품들에 비해서 좀 비싼편이던데 사서 드셔보실 분들은 참고하셔서 원하는 제품으로 구매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오늘 포스팅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되세요^^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