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롯데 바나나우유바, 바나나우유맛 메로나 같아~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2. 5.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나나우유바라는 아이스크림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바나나우유바는 딱 보자마자 바나나우유맛 메로나구나 싶게 생겼어요. 가격은 1,000원입니다. CU편의점에서 2+1 이벤트 중입니다.

바나나우유맛을 흠뻑 즐길 수 있는 바나나우유바래요. 이건 롯데꺼네요. 하긴 빙그레에서 메로나가 새로운 맛으로 출시한 거라면 **맛 메로나라고 이름이 지어졌겠죠. 참고로 메로나는 기본적인 멜론맛 외에도 망고맛, 황도맛, 코코넛맛, 바나나맛이 있어요. 그리고 사실 메로나는 멜론맛이 아닌 참외맛인거 알고 계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밀크(유지방분 6%), 바나나퓨레 1%, 우유 1%에요.

칼로리는 135kcal에요. 

원재료를 보니 가공버터도 들어가네요~제가 아이스크림 원재료들을 자세히 본게 이번이 처음이라 가공버터가 신기하게 느껴져요ㅋㅋ

완전 메로나 비주얼이죠? 크기도 딱 10cm정도되는게 완전 메로나같아요.

바나나우유 색깔처럼 연노랑색이고 예상했듯 아이스크림 안에 과육같은 건 없습니다. 딱 그냥 예상하는 바나나우유맛 아이스크림이에요. 너무 그냥 바나나우유맛이어서 그냥 별다른 설명할 건 없고 바나나우유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괜찮을 거에요. 

참고로 편의점에서 사자마자 먹었을 땐 약간 쉽게 부스러지는 느낌으로 씹히더라고요. 냉동실에 하루 넣어뒀다가 빼먹은 아이스크림은 메로나같은 꾸덕하게 씹히는 식감이었어요. 아마도 편의점 냉동실이 온도가 약간 덜 낮은 것 같아요.

 

한줄평 : 무난한 바나나우유맛 나는 메로나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