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CU편의점 과자/마틸드 비첸지 밀레포글리에 퍼프패스트리 밀크크림맛 먹리뷰(1+1 행사중이라 초코크림맛과 함께 사면 될듯)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2.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CU편의점에서 파는 밀레포글리에 퍼프패스트리 밀크크림맛에 대해 리뷰하려고 합니다. 가격은 2,000원이에요. 밀레포글리에 퍼프패스트리는 밀크크림맛과 초코크림맛 2가지 맛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는 밀크크림맛이 더 맛있을 것 같아 이 맛으로 구매했어요.

이렇게 생겼습니다. MATILDE VICENZI 마틸드 비첸지라고 쓰여있는데 이게 유명한 것 같아요. 코스트코에서도 마틸드 비첸지 쿠키를 팔더라고요. 저도 마틸드 비첸지 위에 여자 그림을 처음 본 것 같지는 않아요. 이탈리안 파인 패스트리 SINCE 1905라는 걸 보니 역사가 굉장히 깊네요 ㅎ

Made in Italy 뭔가 있어보입니다 

뒷면을 보니 영어가 아니라서 혼란스러워요.

정확한 제품명이 밀레포글리에 퍼프패스트리 밀크크림맛이이에요. 제품명이 참 기네요. 밀크크림 35%가 함유되어있고요. 설탕, 유청분말, 전지분유등이 들어가 있어요. 

박스를 뜯으면 이렇게 비닐로 한 번 더 포장이 되어있어요. 마틸드 비첸지 마크가 엄청 그려져 있네요.

한칸 당 2개씩 들어가 있고요. 총 8개의 쿠키가 들어있어요. 2,000원에 8개니 1개당 250원 꼴입니다.

겉면에는 설탕코팅같은게 되어있어요.

두께는 1cm보다 살짝 두꺼웠던 것 같네요.

한입을 먹어봤는데 밀크크림 양이 ?! 혼란스럽네요. 밀크크림을 넣다 말았어요ㅋㅋㅋㅋㅋㅋㅋ

포장지에 그려진 쿠키의 밀크크림양과 비교하면 최소 2배는 차이나 보여요. 그래도 맛있으면 좀 봐줄까 했는데요. 밀크크림에서 살짝 가루같은 식감도 느껴졌어요. 유청분말인걸까요? 차가울 땐 살짝 화이트 초콜릿같은 맛도 느껴지고 엄청 부드럽고 할 것만 같은 비주얼인데 그렇지 않아서 아쉬웠어요. 저는 그냥 CU편의점에 가서 보이길래 궁금해서 구매한 건데 다른 리뷰들을 찾아보니 밀크크림맛보다 초코크림맛이 더 초코맛이 엄청 진한게 맛있다는 평이 많더라고요. 또 구매하게 된다면 밀레포글리에 퍼프패스트리 초코크림맛을 고를 것 같아요.

CU편의점에서 2월 행사로 1+1이라네요. 저는 안타깝게도 1월 말에 구매했어요ㅋㅋㅋㅋ

 

한줄평 : 유청분말가루 같은게 살짝 느껴지는 밀크크림이라서 식감상 아쉬웠고 밀크크림의 양도 포장지 그림과는 달라서 아쉬웠어요.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