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양한 리뷰노트/여러가지 식품리뷰

맘스터치 신메뉴 닭강정트리오 A세트 먹은 후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2.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맘스터치의 신메뉴 닭강정트리오 A세트를 먹은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원래 저는 맘스터치를 자주 이용하지 않아요. 더 가까운 곳에 버거킹이 있어서 버거킹을 더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그런데 맘스터치의 싸이버거가 그리워서 오랜만에 사먹으려고 방문했는데 새로나온 닭강정트리오가 보이더라고요. 그래서 궁금해졌어요. 맘스터치의 치킨 퀄리티는 어느정도인지 한번도 경험을 못해봤거든요. 

물론 싸이버거 안에 들어간 치킨을 먹어봤지만 버거랑 같이 먹는 거랑 따로 먹는 거랑은 치킨의 맛을 느끼는데 좀 차이가 있을테죠 ㅎ저는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 휠렛버거 이 두 가지만 먹어본 것 같은데 다른 버거 종류도 꽤 많네요. 

닭강정트리오에는 A세트와 B세트가 있어요. 저는 닭강정트리오 A세트로 주문을 했습니다. 위의 사진에서도 볼 수 있듯이 닭강정트리오 A세트는 엄청 큰 사진으로 나와있고 B세트는 저 밑에 아주 작게 나와있어서 더욱 더 A세트를 주문해야만 할 것 같았어요ㅋㅋㅋㅋㅋ 

버거들의 가격은 이렇습니다. 가격은 비싸다는 느낌이 없어서 마음에 들어요. 에그불고기버거는 NEW라고 적혀있는 걸 보니 새로나왔나봅니다. 

사이드와 드링크 메뉴도 종류가 많네요. 맘스터치의 감자튀김이 맛있었던 걸로 기억해요ㅎ

제가 주문한 닭강정트리오A세트의 가격은 10,900원입니다. 물론 B세트도 가격은 동일해요. 닭강정트리오 A세트 안에 구성된 강정들의 종류는 케이준떡강정s + 간장마늘떡강정s + 치파오떡강정s 에요. 닭강정트리오 B세트는 치파오떡강정s 대신에 후라이드텐더 4조각이 들어가요. 주문하고 나서 나중에 안 사실인데요. 저는 맘스터치를 정말 오랜만에 이용해보기에 닭강정트리오에 구성되어있는 닭강정 들의 맛이 새로 나온 맛인줄 알았는데 하나도 새로운 것 없이 순살떡강정 메뉴로 원래 존재하던 맛이더라고요. 닭강정트리오에만 NEW라고 적혀있으니 아마 그럴 겁니다. 케이준떡강정s가 3,500원이고 간장마늘떡강정s가 3,900원, 치파오떡강정s 3,900원이에요. 이렇게 따로 주문을 하면 총 가격이 11,300원인데요. 닭강정트리오 A세트가 10,900원이니 그냥 400원 할인받고 먹을 수 있는 메뉴가 나온거였어요.

닭강정트리오에 사용되는 닭은 닭다리살로 이루어진 거라네요. 닭가슴살을 사용하지 않아 뻑뻑함이 없고 부드러워서 좋겠지만 치킨 다이어트하시는 분들은 큰 일이겠네요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박스에 담아서 포장을 해줍니다. 다른 분들 리뷰보면 위에 포크도 테이프로 붙여서 주는 사진도 있던데 저한테는 환경을 생각하는 마음을 엄격하게 적용했는지 일회용 포크는 주지 않았어요ㅎ 아마도 따로 달라고 요청해야 주는 것인가 봅니다.

닭강정트리오 A세트입니다. 왼쪽부터 치파오떡강정, 간장마늘떡강정, 케이준떡강정이에요.

치파오떡강정입니다. 빨간 고추도 소스에 섞여있어서 매콤했어요.

간장마늘떡강정은 무난한 간장마늘맛? 

케이준떡강정은 약간 매콤한 일반적인 양념치킨 맛이었습니다.

3가지 맛에 공통적으로 들어있는 떡은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이런 강정에 들어가는 떡튀김은 떡이 딱딱한 경우도 많이 있는데 닭강정트리오에서는 굉장히 부드럽고 쫄깃했어요.

무의식적으로 넷플릭스 보면서 먹다보니 치파오떡강정이 가장 많이 없어진 것으로 봐서 가장 맛있었나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 꼭 어떤 맛이 제일 맛있다라고 규정 짓기는 좀 그랬어요. 떡튀김은 인상적이었는데 닭강정들은 3가지 맛 모두 어디선가 먹어봤던 익숙한 느낌이 드는 맛이었기에 특별하다고 느껴지지는 않았거든요. 그래도 막 딱히 별로이고 이건 맛이 너무 짜다 달다 등의 불만도 없었던 무난한 닭강정이었어요. 다만 다음부터는 이렇게 3가지 맛이 같이 있는 닭강정트리오로 주문 안하고 3,500~3,900원 주고 1가지 맛만 골라서 주문할 것 같아요. 400원 할인받자고 3가지 맛을 한번에 살 일은 없을 듯 합니다.

다른 리뷰들을 살펴보면 살코기가 없이 튀겨진 것도 많아서 닭강정이 아니라 강정이 아니냐는 비판의 목소리도 있던데 제가 방문했던 맘스터치 야당역점은 살코기가 다 두껍게 들어있어서 이런 불만은 없었습니다. 이런 것들도 지점마다 차이가 은근 큰 부분이라서 잘 판단하시고 드셔야겠네요.

참고로 닭 튀기는데 시간이 15~20분 걸립니다.

 

관련링크

2021/01/27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파주 닭강정 맛집 두레 옛날통닭 야당점, 이제 닭하면 여기다.

 

파주 닭강정 맛집 두레 옛날통닭 야당점, 이제 닭하면 여기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닭강정을 먹은 리뷰를 하려고 합니다. 소개할 식당은 두레옛날통닭 야당점(두레통닭 야당점)이에요. 초록창에 검색해보니 별점이 4.43으로 꽤 괜찮은 점수를 갖고 있는 곳이

gordonoliver.tistory.com

위의 두레 옛날통닭에서 닭강정이 사실 조금 더 맛있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

 

한줄평 : 떡튀김은 쫄깃한 맛이 인상적이지만 닭강정은 익숙한 맛이라 기대치에는 못 미쳤고 다음부터는 그냥 한 가지 맛만 골라서 저렴하게 주문할 것 같아요.

이 글은 제 돈주고 닭강정트리오A 사먹은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