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청담토종순대국 가온점, 변함없이 맛있는 가성비 순대국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8. 21.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운정에 위치한 청담토종순대국 가온점을 리뷰해볼거에요ㅎ

지난번에도 포스팅한 적이 있는 아주 가성비 좋은 순대국집입니다ㅎ 이 근처에서는 순대국 먹는다고 하면 무조건 이집만 가게 됩니다. 맛도 맛이지만 양도 푸짐해서 정말 가성비가 좋다는 생각을 먹을 때마다 하게 되거든요!

 

 

뽈살이 들어있는 청담순대국, 머릿고기가 들어있는 옛날순대국, 우거지국밥, 얼큰순대국, 시래기순대국이 있어요ㅎ 저의 거의 항상 청담순대국만 먹어요ㅎㅎ 그리고 이번 방문 때 옆테이블에서 주문하는 걸 들어보니 찰순대와 토종순대를 반반씩도 해주시는 것 같더라고요ㅋㅋㅋ 가격은 아마 4,000원과 8,000원의 중간이 6,000원일듯 합니다ㅎ

 

 

기본적으로 깍두기, 김치가 있고요. 셀프바에 가면 양파장아찌랑 다진 청양고추가 있어요. 그리고 원래는 갓김치도 있었는데 이번 방문 때보니 없어졌더라고요. 잠시 없어진 건지 아예 없어진 건지는 모르겠어요ㅋㅋㅋ 제가 그냥 직원분께 갓김치는 없어졌나보네요?ㅎ 하고 넘어갔는데 제발 다시 생겼으면.......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몇분 안돼서 청담순대국(8,000원)이 나왔어요. 뽀얀 국물에 고기가 듬뿍 들어있고 부추가 올라가있어요. 저는 보통 그냥 먹지만 국물에 새우젓을 넣으실 분들은 테이블마다 비치된 양념통에서 새우젓을 넣으시면 됩니다.

 

 

 

저는 일단 파를 넣고 셀프바에서 갖고온 다진 청양고추를 넣어먹어요. 

 

 

엄청 푸짐한 뽈살들ㅎㅎ 다 제 뱃속으로 ㄱㄱ 진짜 여기서 한끼 먹으면 그 다음 끼는 소식할 수 있어요ㅋㅋㅋㅋㅋㅋ

저는 순대국을 반쯤 먹으면 다대기를 넣고 얼큰하게 해서 먹는데요. 고향옥얼큰순대국의 대파얼장이라는 다대기보다 이곳 다대기가 더 맛있는 것 같아요ㅎ 고향옥도 사람들이 맛있다고 많이들 가던데 저는 맛, 양, 반찬 등 다양한 요소들이 모두 청담토종순대국이 더 나은 것 같아 저는 이곳만 가게 됩니다.

 

한줄평 : 맛과 양, 가성비까지 모두 잡은 찐 맛집!!

이 글은 제 돈주고 순대국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