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설문동 솔밭오리, 오리찰흙구이 포장이 이렇게 정성스럽다고요?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8. 25.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설문동에 위치한 솔밭오리라는 곳에서 오리찰흙구이(오리진흙구이)를 포장한 후기에 대해 포스팅해보려고 해요ㅎㅎ 제가 지난번에 솔밭오리에 방문해서 먹었던 먹리뷰 포스팅도 했었는데요.

2021.05.28 -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 설문동 솔밭오리, 30년이상 된 오리진흙구이(오리찰흙구이)맛집

 

설문동 솔밭오리, 30년이상 된 오리진흙구이(오리찰흙구이)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가 어렸을 때부터 여러번 방문했던 솔밭오리라는 오리진흙구이(오리찰흙구이)맛집을 소개해보려고 해요. 고양시 일산동구 고봉로819번길 95에 위치해 있어요. 고봉로는 설

gordonoliver.tistory.com

위의 포스팅에서 이곳 정말 맛있고 오리 안에 들어있는 찰밥이 정말 맛있다고 극찬을 했었어요ㅎㅎ 형이 같이 먹자고 포장해와서 포장으로도 먹을 수 있는 기회가 됐어요ㅎㅎ

 

 

오리찰흙구이가 알루미늄호일에 잘 감싸져서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근데 엄청 뜨거워서 그릇에 놓기 힘들긴 합니다ㅋㅋㅋㅋ 보온 겁나 잘돼서 도착했어요ㅎㅎ

 

 

혼신의 힘을 다해 뜨겁지만 인내심을 갖고 뒤집으면 제가 극찬했던 찰밥이 보여요ㅎㅎ 찰밥은 진짜 진짜 맛있어요ㅎㅎ 이 찰밥 안에도 견과류, 마늘, 밤, 인삼 등 아낌없이 들어가 있어서 맛뿐만 아니라 향도 너무 좋아요ㅎ

 

 

 

그냥 계란인지 오리알인지 궁금한 정체의 알도 같이 포장되어왔어요ㅋㅋㅋㅋㅋ

 

 

제가 솔밭오리의 포장이 정성스럽다고 제목에서부터 언급한 이유는 이제부터 나옵니다ㅎㅎ 보통 식당에서 포장하면 밑반찬은 포장을 안 해주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리고 해준다고 해도 핵심 반찬만 1~2가지 해주는 경우가 있는데요. 솔밭오리에서는 반찬을 싹 다 포장해주더라고요ㅎㅎㅎ 겉절이 김치, 청포묵무침, 

 

 

마늘장아찌, 쌈무, 만두, 

 

 

도라지무침, 훈제오리를 정성스럽게 포장해주셨어요. 그리고 포장된 반찬의 양도 꽤 푸짐하죠?ㅎㅎ 보통 작은 일회용 용기에 조금씩 담아주는 경우가 대부분인데 여긴 진짜 아낌없이 다 포장해주신다는 느낌을 받았어요. 그리고 사진은 못 찍었지만 고기랑 같이 먹는 양배추와 소스까지도 다 포장해주셨어요. 손에 오리 기름이 많이 묻어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는데 이정도만 보셔도 홀손님과 포장손님을 대하는 자세가 같다라는 것을 충분히 느끼셨을 것 같아요ㅎ 저는 진짜 감동을 받았습니다.

 

한줄평 : 이제까지 식당에서 음식 포장하고 이 정도로 감동받기는 처음입니다ㅎ

이 글은 제 돈주고 오리찰흙구이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