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보돌미역 운정점, 가자미미역국 배달 후기(생일 축하받았어요ㅎ)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8.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보돌미역 운정점에서 친구가 가자미미역국을 주문한 후기에 대해 포스팅을 해보려고 해요ㅎㅎ 며칠 전에 지인 소개로 알게 된 친구가 있는데요. 카톡에 제 생일이 떠서 제 생일인 걸 알게 됐고 미역국을 사와서 깜짝 파티를 해줬어요! 생일날 일해야하기에 가족과도 시간을 못 보내게 됐고 일만 할 생각이었는데 깜짝 파티라니.....넘나 감동!!

사실 제가 생일축하 연락오는 거 별로 안 내켜서 생일 알림을 꺼둔 상태였는데 카카오톡 업데이트 때문인지 설정이 풀렸더라고요.......그래서 이렇게 축하까지 받을 수 있었네요ㅎ

 

 

감동받을만 하죠?ㅎㅎ 가자미미역국과 반찬 4가지, 뽈락튀김, 공기밥까지 왔어요.

 

 

가자미맛이 진하게 국물에 퍼져있는 맛있는 가자미미역국 ㅎㅎ 가자미와 미역국? 이라는 궁금증을 한번에 해결해 주는 맛입니다.

 

 

고추멸치볶음, 무생채, 연근조림, 양파장아찌ㅎㅎ 근데 고추멸치볶음 너무 맛있는데 고추 엄청 매웠어요ㅋㅋㅋㅋ

 

 

 

뽈락튀김

 

 

약간의 흑미가 섞인 흑미밥

 

 

그리고 케이크까지~

생각지도 못했던 축하에 행복한 생일을 보냈네요ㅎㅎ 이 깜짝파티 이외에도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한테 생일 축하 카톡과 선물이 왔고 처음에는 생일알림해제 설정이 풀려서 당황스러웠지만 그래도 선물받으니까 기분이 좋더라고요ㅋㅋㅋㅋㅋㅋ 

저 대학생 때는 희한하게 생일마다 기숙사 식당에서 미역국이 얻어걸려나왔고 군대에서도 그랬어요ㅋㅋㅋㅋㅋ 그 이후에도 생일 때 우연히라도 미역국을 먹을 기회가 오더라고요. 저는 생일날 미역국을 먹게 되는 운명인가 봅니다ㅎㅎ

참 감사한 하루였어요ㅎ

제 돈주고 산 미역국은 아니지만 친구덕분에 포스팅거리도 생겼네요ㅎㅎ 고맙다 친구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