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일산 덕이동 명장텐 베이커리 카페, 맛이 보장된 다양한 빵들을 맛볼 수 있는 곳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8. 29.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덕이동에 위치한 명장텐이라는 베이커리 카페를 리뷰하려고 합니다. 덕이동과 운정의 경계에 있는데 아슬아슬하게 덕이동에 위치해 있어요ㅋㅋㅋㅋㅋ 이곳은 대한민국 제과 명장 송영광님이 빵을 만드시는 베이커리 카페에요ㅎㅎ 기능장도 아니고 명장이라니 ㅎㅎ 정말 대단한 분입니다! 방문은 7월달에 했고요. 제가 백수로 지내던 한달 동안 시간 맞으면 카페가서 같이 공부하던 동네 누나가 한명 있는데 같이 방문했어요. 집에서 작업을 하는 것보다 장소가 바뀌면 집중도 잘되고 기분전환되고 좋더라고요.

 

 

멀리서 외관을 찍어야 카페가 얼마나 큰지 알 수 있을텐데 저는 주차를 하고 바로 앞에서 찍었네요. 큰 카페의 모습을 다 담지 못했어요!

 

 

대한민국 제과 명장 송영광.

이력이 정말 깁니다ㅎㅎ

 

 

카페 안에 들어가서 QR코드를 찍고 나면 많은 종류의 빵들을 구경할 수 있는데요.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많이 찍지 못했어요~

 

 

왼쪽이 '천사의 유혹', 오른쪽이 '생크림몽블랑'인데요. 가격은 비싼 편이지만 무조건 맛있을 비주얼이에요ㅋㅋㅋㅋㅋㅋ

 

 

 

솔직히 이거 먹으면 좀 너무 헤비할 것 같아서 구경만 했어요.

 

 

그리고 히비스커스티와 루이보스티를 둘다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이거 바나나내용물이 들어간 아몬드 어쩌구 였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요ㅋㅋㅋㅋㅋㅋㅋ 매번 어디가면 막 사진찍고 하다가 여기 카페에 사람들이 너무 많아서 좀 정신없어서 스킵한게 한두 가지가 아니네요. 직접 가위로 잘라먹으면 되는 빵인데요. 안에 진짜 바나나가 씹히는 크림이 들어있어서 아주 살찌는 맛이었어요ㅋㅋㅋㅋㅋ이럴거면 생크림 몽블랑 먹을걸.....ㅋㅋㅋㅋㅋㅋ

 

 

사람이 없는 천장 찍기ㅎㅎ

이 카페는 2층도 있고 꽤 넓은 카페에요. 그렇다고 포레스트아웃팅스, 앤드테라스, 더티트렁크처럼 엄청나게 큰 대형카페는 아니지만 일반적인 카페치고는 상당히 넓은 편입니다.

 

 

와이파이도 있어서 노트북 인터넷 연결 후 작업

다다다다다다다닥

이날 공공임대 합격자발표 뜨는 날이었는데 낙첨^0^ 

다음 기회를 노려보는 걸로....ㅎ

 

 

카페가 에어컨이 빵빵해서 좀 추워서 잠깐 광합성하고 들어왔는데 그냥 구경만 한다고 하다가 바로 갓 나온 빵을 또 데려왔어요ㅋㅋㅋㅋㅋㅋ 옆을 지나가는데 맛있는 냄새가 코를 찌르더라고요ㅎㅎㅎ 이럴거면 생크림 몽블랑 하나 과감하게 먹는 거였는데.....ㅋㅋㅋㅋ 이녀석 이름도 잘 기억은 안 나지만 크림치즈카스테라 정도로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ㅎ

 

 

 

위에 도장까지 찍혀있던 이 빵은 크림치즈케이크로 굉장히 부드럽고 폭신폭신 했어요. 

 

 

이것도 가격은 비싼 편이었지만 이날 먹었던 빵 2가지 모두 다 맛있었고 진열된 빵들 중에서 정말 맛있어 보이는게 한두 가지가 아니라서 나중에 또 가고 싶어지는 그런 곳이었습니다. 다만 공부하기에는 분위기가 산만하고 좀 시끄러워요!

어쨌든 빵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제과 명장의 빵 한번 경험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ㅎㅎ 다음에 방문하면 카페 내부 사진들도 많이 많이 찍어서 다시 제대로 포스팅 해볼게요

 

한줄평 : 빵 가격이 비싼 편이지만 맛은 믿고 먹어도 될 것 같다ㅎㅎ

이 글은 제 돈주고 빵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