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야당 달달한호랑이, 요거트아이스크림 색다른 비주얼과 맛이 매력적이야~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7. 28.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야당에 위치한 달달한호랑이라는 요거트 아이스크림 포장.배달 전문점을 리뷰하려고 합니다. 지인을 통해 알게 된 곳인데요ㅎ 제가 자주 다니는 동네임에도 불구하고 요거트아이스크림가게가 있는지 몰랐어요. 건물밖에서는 안 보이고 월드스테이 건물 안으로 들어가면 잘 보입니다ㅋㅋㅋㅋ 건물 안으로 들어가기 전까지는 호랑이를 만날 수 없어요ㅎ

지코바 치킨 쪽 월드스테이 입구로 들어가면 바로 오른쪽에 위의 사진처럼 달달한 호랑이가 보이고요. 여성옷가게 깐지 쪽 월드스테이 입구로 들어가시면 

위와 같은 호랑이그림의 요거트아이스크림 미니간판이 보여요ㅎ

호랑이가 육식 안하고 요거트 아이스크림 먹는 짤.jpg

근처 지인 가게에 가서 같이 먹으려고 망설이지 않고 들어갔어요ㅎ

평일에는 오후 4시 ~ 새벽 1시 30분, 주말에는 오전 11시 ~ 새벽 2시까지 영업하는데요. 사장님께 여쭤보니 오픈 준비하느라 가게에 (평일 기준으로) 오후 1시 30분이나 2시쯤에는 도착하신대요. 도착시간이 곧 영업시작 시간이라고 하시니 참고하세요ㅋㅋㅋㅋ(가게 전화번호 031-948-8285)

가게 매장 안은 정말 정말 깨끗했어요. 사실 이런 아이스크림 위에 올라가는 토핑재료들 정리된 것만 봐도 사장님 스타일 바로 나오죠?ㅎ

저는 매장 안에 들어가서 깊은 고민에 빠졌어요. 아이스크림 위에 무슨 토핑들을 얹어야할지 계속 생각해도 결정이 안 나더라고요ㅋㅋㅋㅋㅋ 제가 결정장애가 좀 있어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장님께 뭐가 제일 많이 나가냐고 여쭤봤더니 그럼 쿠팡이츠에서 많이 팔리는 조합을 하나 보여주시겠다면서 보여주셨어요.

요거트아이스크림3인(450g)으로 골랐고요. 콘푸라이트+오레오치즈큐브+레인보우마시멜로 조합으로 골랐어요ㅎ 그리고 애플망고는 품절돼서 코끼리망고, 그릭요거트플레이크, 해바라기초코볼로 변경됐어요.

지인이랑 같이 먹기 위해 지인 가게로 갖고 왔어요ㅎ 묶여있는 리본끈에도 귀여운 호랑이 그림이 그려져 있어요.

왠지 버리기 아까웠지만 미니멀라이프를 추구하는 저는 바로 버렸어요ㅋㅋㅋㅋㅋㅋ 요즘 하도 많이 버려서 승용차 하나에 제 모든 짐이 실릴 정도입니다. 다시 아이스크림 얘기로 돌아가서ㅋㅋㅋㅋ

보냉백에 잘 담아서 주셨는데요. 저는 직접 방문해서 포장결제 한거라 리뷰를 남길 수가 없었어요ㅋㅋ

보냉백을 뜯으니 아주 미니미니한 아이스팩과 함께 포장이 되어있었어요.

요거트아이스크림에 토핑이 한가득ㅎㅎ

이뻐서 친구집이나 어디 놀러갈 때 선물용으로 포장해가도 좋을듯 합니다ㅎ

레인보우마시멜로 덕분에 알록달록한 색감이 마음에 들었고 코끼리망고가 생과일로 올라가 있어서 좋았어요. 냉동과일은 식감도 그렇고 대장균도 검출됐다는 등의 뉴스들이 가끔 나오기에 잘 먹지 않거든요. 생과일이라서 부드러운 식감과 달달한 망고맛이 요거트 아이스크림과 잘 어울렸어요ㅎ 콘푸라이트는 씹는 느낌이 너무 좋을 것 같았는데 실제로도 좋았고요ㅋㅋㅋㅋ 오레오치즈큐브는 안 먹어봐서 뭔가 싶었는데 치즈케이크가 그냥 큐브 모양으로 아이스크림 위에 토핑됐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치즈맛이 너무 좋았고 베스킨라빈스나 끌레도르 등의 일부 메뉴에서 볼 수 있는 치즈큐브보다 크기가 훨씬 커서 식감과 풍미가 차원이 달랐어요ㅎㅎ 개인적으로 오레오치즈큐브 추가는 무조건입니다ㅎㅎ 완전 강추!! 

그리고 주문했을 당시에는 그릭요거트플레이크 주문안했는데 왜 있지? 했는데 자세히 보니까 애플망고가 단순히 코끼리망고로 변경되는게 아니라 추가로 그릭요거트플레이크와 해바라기초코볼이 나가는 거더라고요ㅎ 이것도 예상치 못했는데 너무 마음에 들었고

무엇보다 해바라기초코볼이 중간 중간에 치고 들어와서 씹히는게 너무 맛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원래 아는 맛도 뭐랑 같이 먹느냐에 따라 이렇게 만족도가 다를 수 있구나를 새삼 느끼게 됐습니다ㅎ

이렇게 종류별로 토핑이 올라가게 퍼서 먹으면 다양한 식감과 맛이 느껴져서 좋았고요.

오레오치즈큐브는 다신 한번 더 말하는데 무조건 추가에요ㅎㅎ

아이스크림을 먹으면서 생각했던게 보통 아이스크림을 사먹는다고 하면 베스킨라빈스31가 생각나기 마련인데요. 베스킨라빈스는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해당 가격대에 따라 몇가지 골라 담을 수 있다면, 달달한호랑이는 요거트아이스크림이라는 기본 베이스에 토핑을 다양하게 추가하는 재미가 있어요. 먹기전에는 토핑을 너무 많이 추가한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 왜 토핑을 많이 그리고 다양하게 추가해야 되는지 납득이 가더라고요ㅋㅋㅋㅋ 색다른 재미와 맛의 요거트아이스크림을 드셔보시고 싶다면 달달한호랑이 추천드려요ㅎ

 

한줄평 : 토핑을 다양하게 추가하고 그 조합에 따라 색다른 맛을 맛볼 수 있어 좋았어요ㅎㅎ

이 글은 제 돈주고 아이스크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