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운정 이정빙수, 가성비는 전국최고(망고빙수와 딸기빙수 먹리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7. 26.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운정 가람마을에 위치한 이정빙수라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이전에도 3번이나 포스팅을 한적이 있는 빙수가게인데요. 여름이 되면서 요즘 포장해서 먹는다던지 가끔 방문해서 먹고 있어요. 이번에는 아는 동생들과 방문했는데 동생 두명 모두 팥을 별로 안 좋아한다고 해서 팥이 들어가지 않은 망고빙수와 딸기빙수를 주문했어요.

망고빙수(7,000원)와 딸기빙수(7,000원)가 나왔어요. 둘다 과일 토핑이 아낌없이 올라갔는데 가격이 7,000원이라서 먹기도 전에 만족스러웠습니다ㅋㅋㅋㅋㅋ보통 과일빙수에 망고 들어갔다고 하면 1만원 이하를 찾아보기 힘들잖아요. 이정빙수는 가장 기본 팥빙수인 이정팥빙수의 가격이 4,500원인 만큼 전체적으로 가격이 저렴합니다. 게다가 이정빙수에서 사용되는 모든 팥은 직접 끓여 만든 수제 팥이라 통조림 팥하고는 비교가 안될 정도로 맛있고 많이 달지 않아서 빙수로 다이어트를 해도 될 정도에요^^ 같은 동네에 사는 누나한테 이집 추천했는데 일주일에 한번씩은 포장해서 동생과 같이 먹는 것 같더라고요ㅋㅋㅋㅋ

망고빙수(7,000원). 망고도 딱 보기에 부드러워 보이죠? 냉동 과일을 사용하는 다른 가게들은 얼어있는 상태로 주는 경우도 여럿 봤는데 여기는 그렇지 않아서 좋았어요.

망고시럽도 뿌려져 있고 우유와 물을 같이 사용한 빙수입니다. 물을 얼린 얼음을 사용하면 빨리 녹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죠. 비용절감차원에서도 물을 사용할 수도 있지만 이정빙수는 맛에 크게 영향을 주지 않을 정도라서 우유빙수 맛이 두드러집니다. 이 망고빙수도 꽤 맛있게 먹었는데요. 딸기빙수를 먹는 순간 너무 맛있어서 좀 놀랬어요ㅋㅋㅋㅋ

딸기빙수(7,000원). 냉동딸기를 이용해서 토핑을 만들었는데요. 슬러쉬같은 느낌의 딸기도 있었고 식감을 위해 덩어리째로 적당히 썰어둔 딸기도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딸기가 기대이상으로 너무 맛있어서 딸기빙수 위주로 계속 퍼먹었네요ㅋㅋㅋㅋㅋ 이 딸기 토핑 만드는 법 배우고 싶어요ㅋㅋㅋㅋㅋ 이번 여름 너무너무 더운데 이정빙수 몇번 가게 될지 저도 궁금합니다ㅎ 이정빙수는 지산고등학교 근처에 있는데요. 근처에 사시는데 한번도 안 가보셨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리고요. 차로 20~30분 거리에 있는 분들도 찾아가서 먹을만하다고 조심스럽게 추천해봅니다. 

 

한줄평 : 이정빙수의 가성비는 전국최고일거라 생각되고 맛 또한 가격대비 괜찮은 정도가 아니라 정말 훌륭합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빙수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