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야당 갈비오브미에서 돼지갈비 무한리필 맛보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0. 10.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야당에 위치한

갈비오브미라는 돼지갈비 무한리필

식당을 리뷰하려고 해요.

갈비오브미는 2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차 타고 지나가면서 수도 없이 봐온

식당이에요.

눈에 잘 띄는 위치에 있기도 하지만

간판도 눈에 잘 띄게 잘 만든 것 같아요.

그래서 한동안 어떤 식당인지 

궁금했는데 기회가 되어 아는 동생과 함께

방문해봤어요.

2층 식당입구

연예인 사인도 있네요.

식당의 내부는 깔끔해요.

셀프바에는 소스, 야채류 등이 있어요.

탄산음료랑 밥도 있어요. 

천장 군데군데마다 이런 게 있어서

물어보니 공기청정기라네요.

10개 정도 있는 거 같던데 

확실히 보여주는 용도는 아닐 거 같아요.

가끔 큰 식당에서 공기청정기 달랑 1개

있는 거 보면 눈속임 같거든요ㅎ 

돼지갈비 무한리필은 성인기준

1인당 14,500원이에요.

고기가 돼지갈비만 나오는 건 아니고

돼지갈비 30 : 목전지 70으로 나와요.

테라 크림 생맥주가 저렴하네요 ㅎ

무한리필 이용시간은 월~목이 2시간

금~일, 공휴일은 1시간 30분.

SNS에 업로드하면 된장찌개가 무료인데

귀찮아서 그냥 돈내고 주문해버렸어요ㅋㅋ

쌈채소, 양파절임, 순두부, 파절임, 떡 등이

반찬으로 나와요.

맨 위에 갈비살이 있고 그 밑은 목전지.

숯불이 고르게 잘 배치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ㅎ

고기를 올리고

구워보니 느낀건데 명륜진사갈비보다

굽기가 편해요.

명륜진사갈비는 불이 너무 잘 붙어서

고기가 금방 타버리더라고요.

그리고 맛도 명륜진사갈비보다 좋았어요.

돼지갈비 전문점에서 먹는 것보다는

맛이 당연히 덜 하지만 

이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면 

꽤 괜찮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명륜진사갈비보다 1인당 가격이 1천원

비싸지만 그래도 둘 중에 선택해야 한다면

무조건 갈비오브미를 선택할 거에요.

아까도 얘기했듯이 돼지갈비랑 목전지가

섞여있는데 저는 목전지 맛도 괜찮아서

30 : 70이라는 데에 거부감이 안 들었어요.

오히려 지방이 적절하게 잘 섞여있는

목전지가 더 맛있기도 했어요.

된장찌개는 맛없어요 ㅋ

리필한 고기인데요.

여러번 리필한 결과 리필이나 맨 처음주는

고기나 퀄리티에는 전혀 차이 없어요.

명륜진사갈비는 처음에 주는 고기랑

리필 고기의 퀄리티 차이가 화날

정도였는데......

 

이 식당을 방문하면서 느낀점은

고기의 퀄리티, 리필고기의 일관성,

직원의 친절함 등등 명륜진사갈비보다

무엇하나 떨어지는 점이 없다고 생각하는데

손님이 상대적으로 적다는 게

안타까웠습니다.

 

한줄평 : 돼지갈비 전문점 퀄리티는 

아니지만 무한리필식당 치고 가성비 좋은

맛과 구성이었어요.

 

재방문의사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 오후 11시이고

같은 건물 지하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다만, 식당에서 차량번호를 말해야 

주차무료에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