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주 금촌 해물찜을 먹으러 황골이야기에 가다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0. 10. 12.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금촌에 위치한

해물찜 맛집으로 소문난 

황골이야기라는 식당을 리뷰합니다.

생생정보통에 나오면서 

많이 유명해진걸로 알고 있어요.

유명해질 수 있었던 포인트는

가격대비 양이에요.

2인 기준 小자 해물찜이

무려 15,000원입니다.

식당 외부 모습이에요.

메뉴판이에요.

이 식당은 리뷰를 찾아봤는데

대부분이 해물찜을 먹었더라고요.

그래서 저도 다른 모험은 하지 않고

해물찜을 주문했어요.

2명이서 방문해서 小자로 

주문했습니다.

원산지 표기.

생각보다 국내산이 많아서 놀랐어요.

이 식당은 주문 후에 조리시작되기에

시간이 좀 걸린다네요.

저는 15분정도 기다렸다가 해물찜이

나온 것 같아요.

밑반찬이에요.

가지무침, 메추리알장조림, 사과당근샐러드,

열무김치, 단무지무침으로 총 5가지가

나왔어요.

반찬들은 대부분 맛있고 만족스러웠습니다.

같이 갔던 동생이 원래 가지 싫어하는데

이곳 가지무침은 맛있다고 많이 먹더라고요.

다만, 해물찜 나오기 전에 반찬을 많이 

먹어서 리필해달라고 했는데 사장님이 

리필은 해주시는데 대답도 없고

말도 없어서 좀 그랬어요.

별로 친절하진 않더라고요.

해물찜 小자

15,000원

양은 상당히 만족스러웠어요.

2명이서 15,000원이면 1명당 해물찜을

7,500원에 먹을 수 있다는 건데

엄청나지 않나요?

오징어도 통오징어에요ㅎ

다리는 잘려서 콩나물에 파묻혔어요.

해물은 오징어, 낙지, 꽃게, 새우, 소라,

홍합, 바지락, 대합 등

다양하게 나왔어요.

꽃게는 1마리가 다 나오는 건 아니고

반이 잘려서 절반만 나와요.

통오징어는 잘라서 이렇게 진열해봤어요

ㅋㅋㅋㅋㅋㅋ

 

자, 여기서 맛이 없다면 어떨거 같나요?

대반전이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물찜이 15,000원에 이 정도 양이라는 건

정말 훌륭하지만 맛에서는 안타까운 점이

너무 많았어요.

양념도 맛이 아쉽지만 양념에 넣은 전분의

양이 너무 많은 것도 아쉬웠어요.

보통 해물찜의 경우 콩나물도 너무 맛있어서

다 먹게 되는데 여기서는 해물만 다 먹고 

콩나물은 거의 다 남겼어요.

양념이 마음에 안 들었기에 볶음밥은

먹지도 않고 나왔어요.

 

양념만 맛있었으면 이 양에 2만원이어도 

또 먹으러 갈텐데 참 아쉽네요.

 

한줄평 : 밑반찬과 해물만 즐길

생각으로 방문하는 건 말리지 않겠지만

방송에 나왔다고 기대하고 굳이 찾아가는 건

말리고 싶습니다.

 

주차는 금촌시장사랑공영주차장에 하고

걸어갔어요.

식당 전용주차장은 없는 것 같아요.

 

이 글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