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파주 야당의 서울365외과의원 주말, 공휴일도 쉬지 않는 곳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4. 22.

안녕하세요?

오늘은 파주 야당동에 위치한 서울365외과의원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 거에요.

며칠전 일요일날 팔에 2도 화상을 입어서 근처에 주말에도 문을 여는 병원이 있나 검색을 해보니 주말에 문을 여는 피부과가 서울365외과의원밖에 없더라고요. 

물론 주말과 공휴일에는 13시까지만 문을 여는데요. 저는 일요일날 화상을 입었는데 안타깝게도 13시 이후여서 다음날인 월요일에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 주말을 포함한 공휴일은 비록 짧게 영업을 하는 곳이지만 그래도 주변에 이렇게 영업하는 병원이 없다보니 근처에 사시는 분이라면 하나쯤 알고계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서 포스팅을 해봅니다ㅎ

진료과목은 외과, 내과, 피부과, 가정의학과, 종합검진센터가 있어요. 

엘리베이터를 타고 4층에 내리면 바로 병원이에요. 내부는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고요. 온도체크 후 방문자정보 작성하는 거랑 QR코드 찍는게 있어요. 할거 하고 접수하시면 됩니다. 저는 소독과 약바르고 메디폼을 붙여주고 해야되는데 실비보험에 메디폼 값을 청구할 수는 없어서 시간될 때마다 병원에 방문하고 있어요. 화상용 메디폼 3매에 12,000원인데 한번에 2매는 붙여야 커버가 되는 면적이라서요ㅠㅠ 실비보험 가입해놓고 한번도 못 써먹었는데 이번기회에 이용 좀 해야겠네요.

종합검진도 할 수 있는 곳이다보니 이렇게 스탠다드, 클래식, 프리미엄으로 검사종류에 따라 그리고 성별에 따라 검진비용이 달라요. 한번 보시고 검진 받아야겠다 싶으신 분들은 가보셔도 좋겠네요.

 

제가 여기 병원에 호감이 많이 생겼는데요. 물론 영업시간때문도 있지만 다른 이유는 친절해서에요. 설명이 필요한 환자분들한테는 직접가서 검진받기 전에 주의할 사항이라던지 환자한테 설명해야 하는 이것저것들을 꼼꼼히 친절하게 다 설명해주더라고요. 질문에 대한 답변도 잘해주고 이러이러할 때 아마 힘드실텐데 어떻게 해야된다는 등 공감도 많이 해주면서 설명을 하니까 더 친절하게 느껴진 것 같아요. 물론 저는 간단히 소독만 하는거라 그런 설명을 들을 기회는 없었는데 갈 때마다 다른 분들한테 설명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어쨌든 근처에 사시는 분이라면 주말에도 영업하는 서울365외과의원 기억해두고 계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경기도 파주시 경의로 1066 야당중앙타워 4층에 위치해 있는데요. 진료비 계산 후 차량번호 말씀하시면 주차도 무료로 정산받으실 수 있어요.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