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갑조네모종시장, 인터넷으로 다양한 모종을 살 수 있는 곳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3. 27.

안녕하세요?

오늘은 갑조네모종시장이라는 사이트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ㅎ 갑조네모종시장은 온오프라인으로 다양한 모종을 구매할 수 있는 곳인데요. 엄청 큰 곳이라서 사람들이 찾는 웬만한 모종들은 다 있다고 생각해도 될 것 같습니다. 지난번에 관하딸기모종을 구하려고 했는데 품절대란으로 한동안 구하지 못했었죠.

2021.03.07 -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핫한 이슈거리] - 관하딸기모종(사철딸기) 품절 대란, 구하는 방법은?

 

관하딸기모종(사철딸기) 품절 대란, 구하는 방법은?

안녕하세요? 요즘 보니까 관하딸기모종(사계딸기, 사철딸기)을 구하려는 사람들이 엄청 많아져서 인터넷상으로는 구매할 수 없는 품절 대란이 일어났습니다. 관하딸기모종이 뭐길래 그것도 많

gordonoliver.tistory.com

이제는 물량이 풀려서 구할 수 있게 됐는데 갑조네모종시장에서도 살 수 있더라고요. 뿐만아니라 여러가지 반려식물들을 종류별로 만나볼 수 있고 무엇보다 편하게 잘 포장돼서 도착한다니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만 5만원 이상 구매해야 배송비가 무료이니 참고하시면 되겠네요.

mojongsijang.com/

 

갑조네 모종시장

국내 최대 모종전문쇼핑몰,다육식물,허브모종,틸란드시아,공기정화식물,씨앗,분갈이흙

mojongsijang.com

바로 이곳입니다. 이곳은 온라인만 하는 곳이 아니라 직접 찾아가서 보고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주소는 경기도 고양시 덕양구 호국로 1622입니다.

현재는 온라인 주문량 급증으로 배송이 지연된다는데 아주 급하게 모종을 구하시는 분 아니라면 기다릴만 할 것 같습니다.

시즌한정특가, 완제품/세트, 공기정화식물, 텃밭모종, 행잉플랜트, 다육/스투키, 꽃모종, 특이작물모종, 자재/화분/흙, 각종씨앗, 나에게맞는식물 등 다양한 분류를 통해 원하는 모종을 쉽게 찾아볼 수 있고요.

또, 검색을 통해 찾아볼 수도 있습니다. 제가 키우고 싶지만 자신은 없는 율마를 검색해보면

이렇게 다양하게 나옵니다. 품절된건 품절이라고 뜨고 구매가능한 것들은 입고완료, 배송가능 등으로 뜹니다.

제가 곧 키울 바질도 있네요. 바질 키워서 바질페스토 만들어보려고요ㅎㅎ

저는 갑조네모종시장이 집에서 많이 멀지 않아 시간될 때 방문해볼까 합니다. 4월쯤 되면 바질을 포함한 다양한 식용 허브들을 키워볼까해요. 각종요리에 넣어 먹을 수 있게요ㅎㅎ 집도 남향이라서 잘 자랄 것 같네요.

 

저는 식물 키우는 걸 좋아하는데요. 군대에 있을 때는 7개월동안 파견나갔던 곳에 공터가 있어서 상추, 방울토마토 등을 키워서 직접 따서 먹었어요. 직접 키운거라 그런지 진짜 싱싱하고 맛있고 보람도 있더라고요. 농사짓는 걸 직업으로 하는 건 정말 힘든 일이겠지만 조금씩 키우는 건 크게 부담도 없고 좋은 것 같아요. 그 당시 키웠던 방울토마토 맛이 아직까지 기억이 나는데 지렁이가 엄청 나오는 비옥한 땅에 햇빛을 많이 받고 자라서 그런지 진짜 꿀보다도 더 달았던 것 같아요. 앞으로 직접 키우지 않은 한 그렇게 맛있는 방울토마토는 절대 못먹을 것 같아요.

이제 슬슬 모종도 심고 반려식물도 키우는 시기이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갑조네모종시장을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공기정화식물도 판매 중이니 참고하세요^^

곰돌이 수염틸란드시아는 블로거 꿈땅님이 좋아하실듯ㅋㅋㅋㅋㅋㅋ

 

그럼 이만 포스팅 마치겠습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ㅎ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