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돌아가는 세상 이야기/생활정보 및 꿀팁

락포트여성화 공홈에서 두 켤레에 49달러 할인정보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4. 9.

안녕하세요?

오늘은 락포트여성화에 대해 포스팅을 해볼건데요. 참고로 저는 남자입니다만;;;ㅋㅋㅋㅋ락포트가 워낙 편안한 신발로 유명해서 저도 두 켤레를 갖고 있습니다. 엄청 편한 신발인데 아울렛에 가서 구매를 해도 가격대가 꽤 나가더라고요. 저는 할인을 받아서 15만원 살짝 안되게 주고 산 것 같은데요. 락포트 여성화든 락포트 남성화든 공홈에서 직구로 구매하면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당장 사이트로 바로 가실 분들은 글 맨 밑에 사이트로 가셔서 구경하시면 됩니다.

참고로 이건 제가 신는 신발인데요. 아주 자주 신는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5년 넘게 신은 신발인데 나름 깨끗하게 잘 관리하면서 신었네요ㅎㅎ 신발 겉부분 닦아줄 땐 소주만큼 좋은 게 없습니다ㅎㅎ

방수(WATERPROOF)에 벗겨짐 방지(SLIP RESISTANT), 수분흡수(MOISTURE WICKING)의 기능까지 있는 녀석이었네요ㅋㅋㅋㅋ기능은 뒤로하고서라도 저는 이 락포트 신발이 너무 편해서 굉장히 좋아합니다. 그리고 편해서인지 예전에 친척 장례식장에 갔는데 어르신들 구두는 뻥 안치고 절반 이상이 락포트더라고요. 사실 이때 락포트를 처음 알게 됐어요. 이게 뭐길래 다들 이렇게들 많이 신나? 하고요. 롯데아울렛 놀러갔을 때 락포트에서 판매하는 슬리퍼가 있었는데 가격은 105,000원으로 기억하는데 진짜 너무 편해서 혹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원래 먹을 것 이외에는 소비를 잘 안 하는 성격이라도 잠깐 혹하긴 했는데 그 편안함은 아직도 기억되네요.

 

이제 본론으로 넘어가서 공홈에서 구매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에 구입을 할 수 있는데요. 락포트여성화가 지금 엄청 세일해서 좋은 정보다 싶었어요.

락포트 여성화가 두 켤레에 49달러인데요. 제가 남자다 보니 락포트 여성화 할인정보는 잘 몰랐는데 찾아보니 두 켤레에 59달러는 종종 할인행사를 하지만 49달러는 거의 하지 않는 가격이라고 해요.

www.rockport.com/rockport/womens-2-for-49

 

Women's 2 for $49 | Rockport

Rockport

www.rockport.com

이건 아주 일부만 캡쳐한 거고요. 엄청 다양한 락포트 여성화가 있으니 사이트 가셔서 마음에 드는게 있다면 구매를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www.rockport.com/rockport/womens-2-for-49

 

Women's 2 for $49 | Rockport

Rockport

www.rockport.com

참고로 첫구매는 20% 할인도 되는 것 같습니다ㅎ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