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스쿠찌 일산레이킨스몰점, 커피 무조건 50% 할인 행사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21. 7.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산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이랑 딱 붙어있는 파스쿠찌 일산레이킨스몰점에 대해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현대백화점 킨텍스점에 아는 분들이 좀 있어서 가끔 지인들을 만나기 위해 방문하곤 합니다. 그런데 지인 중 한분에게 믿을 수 없는 정보를 하나 얻었습니다. 바로 옆건물인 레이킨스몰에 있는 파스쿠찌가 언제가도 50% 할인행사를 한다는 것이었는데요. 솔직히 저한테 말하는데 안 믿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인터넷으로 서칭을 좀 해봤는데도 몇년 전에 월화수목금에 요일별로 이벤트를 했더군요. 목요일날은 커피류가 50%할인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그래서 매일같이 50%할인이라는 말을 믿지 않았는데요. 며칠 뒤에 방문해보니 진짜더군요ㄷㄷ 

그렇습니다. 파스쿠찌 일산레이킨스몰점에서는 커피가 매일 매일 50%할인됩니다. 매장에서 먹든 테이크 아웃을 하든 상관없이 말이죠ㅋㅋㅋㅋㅋ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카푸치노, 카페모카, 라떼마끼아또, 콜드브루 등의 커피와 함께 아이스티, 핫초코, 그린티라떼가 50%할인입니다ㅎㅎ

그리고 요일별로 하는 행사도 있어요. 커피류가 아닌 것들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이 월요일이었는데요. 카페라떼는 50%할인받았고요. 모카브라우니 그라니따는 요일할인으로 1천원을 할인받았어요. 결국 카페라떼는 2,650원, 모카브라우니 그라니따는 5,800원에 살 수 있었어요. 아메리카노를 주문한다면 2명이서 가도 거의 5천원 돈이면 해결할 수 있겠네요ㅎㅎ 

주문한 카페라떼와 모카브라우니 그라니따입니다.

모카브라우니 그라니따는 아이스크림과 초코브라우니가 있었고요. 밑에는 그냥 다크초코느낌의 쉐이크였습니다. 더운 날이라 그런지 오랜만에 당 충전을 해줬네요ㅎㅎ

티포트나 머그컵도 팔고요.

디저트류들도 판매하고 있어요.

쇼케이스에 진열된 디저트들

파니니, 타르트, 케이크

베이글, 허니브레드, 

마카롱

티라미수 등이 있더라고요ㅎ 그리고 마지막으로 웃긴사진을 한잔 준비해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카운터 바로 옆쪽에 위치해 있는데요. 사람들이 슈가시럽을 손 소독제인줄 알고 몇번 펌핑을 하는 사건이 있었나 봅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자 큼직하게 손 소독제 아닙니다. 슈가시럽입니다라고 적어놓으셨네요ㅋㅋㅋㅋㅋㅋ이거 보는 순간 너무 웃겼어요ㅋㅋㅋ 슈가시럽을 손에 짠 사람들은 얼마나 당황을 했을까요?ㅋㅋㅋㅋㅋㅎㅎ

참고로 이곳 파스쿠찌 일산레이킨스몰점에 대해 꼭 알려드려야할 점이 있습니다. 바로 테이블이 딱 2개입니다. 테이블 장소가 협소하다보니 이곳에서 공부를 한다거나 조용히 이야기를 하러 기대하고 방문하기에는 적합하지 않은 곳임을 알려드려요ㅎㅎ 그래도 커피 50% 할인이 되니까 테이크아웃을 하면 좋을 것 같네요.

 

한줄평 : 테이블이 2개라 장소가 협소하지만 많은 커피와 음료 등을 할인받을 수 있는 곳이라 좋습니다.

이 글은 제 돈주고 커피 사먹은 솔직한 후기입니다.

하트모양 공감버튼 한 번씩만 눌러주세요.

로그인 안 하셔도 누르실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