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파리바게트 요기요 5천원 할인으로 배달시켜보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19. 6. 11.

안녕하세요?

오늘은 맛집에 대한 리뷰라기보다

요즘에 핫한 프랜차이즈 빵집,

디저트가게의 배달에 대한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정확히 말하면 요기요어플을

이용해서 파리바게트 배달에 대한

후기입니다.

요기요는 슈퍼위크라고 해서 

매주마다 새로운 먹거리를 할인해주는

행사를 하고 있어요.

요기요 어플에서 알람이 와서 들어가보니

오늘은 카페, 디저트 5천원 할인 행사

하더라구요.

지난번에도 한 번 이용한 적이 있었어요.

배달할인도 되어서 배달비 2천원도

안내는데 행사기간에 주는 쿠폰을 이용하면

5천원할인이죠.

최소 1만원 구매해야되기 때문에

빵 1만원 어치를 5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저는 지난번에 빵 6개를 주문해서 

딱 1만원 나오게 하고 5천원에 배달해서

먹어봤어요.

못 먹어봤던 빵 종류를 택해서

마음껏 먹어보려고 했으나 워낙 핫한

이벤트라서 무난한 빵만 남아있었죠.

이번에는 그냥 오후 2시반인데

점심도 못 먹어서 식사대용으로 먹을만한

샌드위치 외 빵 2개를 주문했어요.

런치 샌드위치가 겉이 페스츄리처럼

되어있길래 맛있을 것 같아서 

이걸로 하나 골랐구요.

소시지빵은 제가 원래 좋아하는 거라서

치즈소시지페스츄리 한 개.

블루베리생크림식빵의 생크림이

많이 들었으면 맛있을 것 같아서

이것 한 개.

총 11,000원 나왔어요.

원래는 배달비까지 13,000원이지만

배달 할인과 쿠폰 할인 5천원까지해서

6,000원에 빵 3개를 주문했어요ㅎㅎ

세상 참 좋아졌네요.

빵이 배달도 되구요ㅋㅋ

집 근처의 파리바게트이다보니

먼 거리를 배달하지도 않기에

빵이 부스러지거나 눌리거나 한 부분이

전혀 없었고요.

문 밖으로 옷입고 나가는 수고를 안해서

더 그랬는지 빵들이 더 먹음직스러웠어요.

샌드위치 밑에는 일회용물티슈까지

들어있는 센스.

샌드위치는 치즈, 햄, 오이, 토마토, 

양상추, 피클이 페스츄리같은 빵 안에

들어있어서 엄청 맛있게 먹었어요.

부담스럽게 무거운 맛도 아니고

가볍고 신선한 샌드위치였습니다.

 

소시지빵은 맛있다는 거 원래 다들 

알고 계시죠?ㅎㅎ

제일 궁금했던게 바로 이

블루베리생크림식빵이에요.

위에는 설탕물 굳은게 입혀져서

바삭달콤하니 맛있어요.

문제는 빵 속이었어요.

제가 이 빵을 고른 이유가

다른 사람 후기보고 생크림이 엄청

많아서 고른거였는데

생크림이 가운데만 많네요........

그래서 후기 다시 찾아보니까 생크림이

많이 않아서 실망한 후기들이 더 많은데

제가 하필 칭찬하는

후기를 보는 바람에ㅠ

그래도 블루베리쨈이 생각보다 맛있었고

빵도 나름 괜찮았어요.

속재료가 많이 안 묻은 부분도 

먹어줄만했는데 그 이유가 겉에 있는

설탕때문에 밸런스가 맞더군요.

그래도 생크림이 더 많이 들어 있었더라면

3,500원이라는 돈을 주고라도 사먹을텐데

지금으로서는 재구매 의사는 없어요.

 

그래도 요기요 어플로 5천원 할인받아서

샌드위치를 포함한 빵 3개를

배달로 사먹었으니

기분은 좋아요 ㅎㅎㅎ

 

*참고

다른 인터넷후기로 본 글인데요.

누군가가 5천원 할인까지 받는데

배달까지 시키는게 미안해서 자기

집 앞에 파리바게트에 가서

요기요어플로 5천원 할인받고

빵을 구매하는데 배달 안해주셔도

되고 그냥 제가 픽업해서 갈게요.

라고 했대요.

그래서 별 탈없이 가지고 간 뒤

다음 날에도 똑같은 방법으로 

사간다면서 사장님께 말했더니

배달비는 가게에서 지불하는게

아니기 때문에 배달하거나 직접

사가거나 하는 건 자기한테

전혀 상관없는 일인데

매장의 빵 가격이 요기요어플 가격보다

100~200원 높다면서

매장의 더 비싼 빵을 어플로 싸게

사간다고 뭐라하더래요.

이건 파리바게트 사장님 모두를 욕하는 건

아니지만 이 가게 사장님은 정말 

마인드가 안된 거 같아요.

배달하고 안하고 차이없으면

어플로 배달주문했다 셈치고 그냥

사가게 하면 될 걸 

직접사가는데 매장가격으로 

안 사가는게 못 마땅해서

이러는 건 좀 아니지 않나요?

 

뭐 하여튼 쓸데없는 소리였습니다.

 

치킨은 최소주문금액이 16,000원이어서

5천원이 할인된다해도 망설여지지지만

빵과 디저트류는 최소주문금액이

10,000원이다보니

5천원할인에 배달까지 된다는게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요기요어플 다운받으신 후에

할인하는 날 배달 한 번 해보세요.

빵 배달시키면 새롭고 재밌어요 ㅎㅎ

 

이 글은 제 돈 주고 사먹고 요기요어플도 

제 마음대로 다운받아서 이용해본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