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뚠뚠이의 일상/솔직한 맛집 탐방 이야기

연남동 망원동티라미수 티라미수와 밀크티 먹어보기

by 맛집을 찾는 뚠뚠이 2019. 6. 8.

안녕하세요?

오늘은 홍대입구역 3번출구 근처에

위치한 망원동티라미수라는

디저트카페를 리뷰해볼거에요.

망원동티리미수는 제가 다녀온

연남동점 말고도 여러 군데에 많이

있어요.

프랜차이즈인데 저는 연남동점말고는

지나가면서 본 적이 없네요.

본점은 합정역 근처에 있어요.

이 곳 인테리어는 옛날 분위기로

정감이 있어요.

하지만 옛날 분위기라는 것 외에

특별하거나 과하거나 한 장식은 딱히

없습니다.

샷시와 바닥, 나무책상,

밀크티보관하는 냉장고가

옛날 느낌이 있어요. ㅎㅎ

카페 외관인데요.

정말 정감있죠?

프랜차이즈라서 인테리어 비용을

많이 주고 하기야 하셨겠지만

개인이 꾸민다고 하면

인테리어 비용은 진짜 얼마 안 들어갈

것 같아요.ㅎㅎ

 

저는 오리지날 티라미수와 밀크티

주문했어요.

티라미수는 오리지날과

딸기, 오레오, 녹차 등이 있구요.

새로 나온 맛도 있던데 무슨 맛인지는

잘 기억이 안 나네요 ;;

오리지날은 4,900원이었고 다른 맛은

5,500원, 5,900원이었어요.

가격은 살짝 비싼 감이 있네요.

티라미수가 종이컵에 담겨서 나오는데

일반적인 종이컵 크기에요.

맨 위에는 코코아가루, 그 밑에는

마스카포네치즈크림, 또 그 밑에는

빵 같은게 들어있었어요.

계속 파들어가면서 먹다보니

커피에 적셔진 사보이아르디(savoiardi)

레이어가 나오네요.

두 층 있었던 것 같아요.

티라미수가 제가 먹어봤던 것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어요.

어쩌면 당연한게 제가 편의점에서 파는

것 외에는 투썸에서 먹어본 게 다거든요.

생각해보니 일반 카페에서 먹어본 적도

있네요 ㅋㅋ

망원동티라미수의 

티라미수는 과하게 달지 않고

부드러웠어요.

커피도 엄청 쓴 걸 과하게 적셔놓은

티라미수도 있는데 여기는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원래 티라미수는 이탈리아의 디저트인데

제가 이탈리아 갔을 때 먹어본 적이 없어서

망원동티라미수가 얼마나 원래 맛과

비슷한지는 잘 모르겠으나

혹여나 맛이 다르더라도 많은 사람들이

좋아할 맛이라서 좋았습니다.

마스카포네 치즈가 비싸다고 생크림같은

다른 재료로 대체하는 곳도 있는데

여기는 마스카포네 치즈를 사용한 것 같아요.

이 치즈를 사용했다면 

사실 이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하기도

뭐하네요.

치즈가 워낙 비싸니까요 ㅎㅎ

 

밀크티는 단맛이 세지 않은 맛이었어요.

홍차의 향과 맛이 강하고 우유맛이

강해요.

입맛이 개운해지고 깔끔해지는 그런

맛이었어요.

단 것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별로 좋아할 맛이 아니라 생각되지만

티라미수랑 같이 드실 분이라면

분명 좋아할만한 맛인 것 같습니다.

달았던 티라미수의 맛을

밀크티가 개운하게 잡아주거든요.

그래서 일부러 안 달게 만든게

아닐까 싶어요ㅎㅎ

 

한줄평 : 진짜 이탈리아 오리지날

맛인지는 모르겠으나 누구나 좋아할만한

티라미수를 맛보고 싶다면

추천합니다.

(데이트장소로도 좋을 것 같아요 ㅎ)

 

 

이 글은 제 돈 주고 사먹은 솔직 후기입니다.

댓글